노스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Esports Arena 하이 포인트 대학교

노스캐롤라이나는 미국에 있는 주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전역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디자인 대학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목록을 제공합니다. 게임 디자인.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게임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캘리포니아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노스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대학

다음은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학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학사 학위뿐만 아니라 아래의 여러 대학교에서도 석사에서 박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출처: 롤리 방문

North Carolina State College에는 현재 300개 이상의 학부 프로그램을 추구하는 30,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NCSU에는 12개의 학교와 65개의 학과가 있으며 학생들을 호스트합니다.

NCSU에서 제공되는 전공 중 하나는 게임 개발 집중 및 가속 학사/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중점을 둔 컴퓨터 과학 학사 또는 이학사를 제공하는 공과 대학입니다.

BS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컴퓨터 게임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콘솔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및 과학적 원칙과 같은 진지한 응용 프로그램.

게임 개발 집중에 중점을 둔 학생들은 고급 그래픽과 고급 게임 개발이라는 두 가지 프로젝트를 이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미래의 진로를 위해 학생들을 준비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기: 5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하이포인트대학교

Esports Arena 하이 포인트 대학교
Esports Arena 하이 포인트 대학. 출처: 하이포인트 대학교

High Point University는 관심 있는 예비 학생들을 위해 게임 디자인 또는 GAM 전공을 제공합니다. 이 대학에서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높은 수준의 기술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게임을 만들고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학위는 학생들이 분석, 비평 및 제작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계략 독특하고 인터랙티브한 미디어.

High Point University는 게임 디자인 전공 프로그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Communication Fellows Program이라는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디어 제작 및 분석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와 직접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기: 콜로라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칼리지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건물. 출처: 카펙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UNC)는 샬롯 시에 있습니다. UNC Charlotte에는 현재 139개 학과에 걸쳐 29,000명 이상의 학생이 있습니다.

예비 학생들은 게임 디자인, 즉 예술 학사 및 과학 학사를 추구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컴퓨팅 및 정보 시스템에 대한 MS 또는 이학 석사 및 박사 학위도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을 추구하고 싶다면 게임 디자인 및 개발이라는 학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 및 디자인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 개발에 인공 지능을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둔 컴퓨터 게임용 AI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William Peace University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

게임 디자인 칼리지 윌리엄 피스 대학교
윌리엄 평화 대학. 출처: USNews.com

William Peace University에는 시뮬레이션 및 게임 디자인을 위한 예술 학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게임 산업에 대한 지식을 탐구합니다.

이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군사, 산업 및 학술과 같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게임 또는 시뮬레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모델링,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따라서 노스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대학에 대한 논의가 유용했으면 합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게임 내 거래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VCGamers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