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 3개 영역에서 싸우는 짜릿함

게이머들은 퍼펙트 월드가 2000년대부터 PC에서 플레이해 온 MMORPG 개념을 지닌 구판 게임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매끄러운 3D 비주얼과 큰 지도를 제공하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얼마 전 개발자는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라는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것을 연주하는 흥분과 감각을 보자.

멋진 지도 보기

PC 버전에서 Perfect World 게임은 수중 파노라마, 숲 및 도시 지역의 묘사에서 볼 수 있는 멋진 지도 보기를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PC 버전에 표시된 것처럼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육지, 우주 및 수중 영역의 요소에서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도시 지역, 산호로 가득한 해저, 구름 위의 왕국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다채롭고 몽환적이며 사실적이거나 드라마틱한 맞춤형 톤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픈월드의 범위

인상적인 외관 외에도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는 방대하고 다양한 지도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포털을 전환할 필요가 없는 거대한 오픈 월드 모드를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는 육지, 수중 및 하늘 요소로 구성된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신나는 게임플레이

다른 모바일 MMO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도 비슷한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Perfect World가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가 훨씬 더 흥미진진하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임무를 완수하면 플레이어는 달리기, 말이나 사자 타기, 날아 다니는 고래 타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도 날개를 달고 물 위를 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수중에서 수영과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는 플레이어가 Untamed, Winged Elf 및 Humans의 세 가지 종족을 선택하도록 요구합니다. Winged Elf에는 Archer와 Cleric이라는 두 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Untamed에는 Vulpine, Assassin 및 Barbarian의 세 가지 클래스가 제공됩니다. Humans에는 Blade-Master와 Wizard라는 두 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일부 클래스는 성별 잠금이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남성 또는 여성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가장 강해지기 위해 여러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 정복, 아이템 수집, 주어진 답변과 캐릭터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질문에 답하는 등 수행해야 하는 일부 미션. 그러나 모든 것이 자동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통계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HP 및 MP 바 증가, 스킬 및 장비 강화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수행됩니다.

3개의 세계에서 싸우세요

Duel은 MMORPG 게임과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의 주요 부분입니다. 완료해야 할 대부분의 임무는 전투입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 피가 감소하지 않거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정체되는 등 일부 버그가 여전히 발생합니다. 그러면 자동 전투 모드가 너무 수동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Perfect World는 흥미로운 전투 모드를 제공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3개의 세계에서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스킬 세트에 대한 많은 슬롯이 있습니다. 물론 전투마다 5개의 스킬을 발동할 때마다 정말 멋진 효과를 내며 흥미진진해집니다.

매매 시장 및 경매

현재 모바일 MMORPG 게임에는 많은 선택지가 있지만 PC 게임과 같이 매매 시장 모드를 채택한 것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는 매우 흥미로운 시장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시장에서 플레이어는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다른 게이머와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게이머가 필요로 하는 추가 항목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돈을 벌 수 있도록 해당 항목을 시장에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흔치 않은 기능이라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의 장점입니다.

제공되는 전투 시스템의 한계가 있더라도 수정 및 개발할 수 있습니다.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는 PC 플랫폼과 동일한 품질의 MMORPG 게임의 모바일 버전으로 여전히 매우 흥미 롭습니다.

The Perfect World VNG – Fly With Me 게임은 또한 아름다운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맵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사실 이 맵은 3명의 플레이어가 빨리 지루해지는 것을 목표로 광역 커버리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전투에 직면하기 위해 모든 곳을 모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