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5가지 차이점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UBG 새로운 상태 그리고 PUBG 모바일? 이 기사에서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을 확인하세요. 특히 현재 최신 PUBG New State를 이해하지 못하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Krafton은 최근 PUBG Mobile이 만들어진 이후 가장 현대적인 전투인 PUBG New State를 출시했습니다. PUBG New State는 일반 PUBG Mobile에 비해 새롭고 흥미로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 스토어의 다운로드 수는 여전히 PUBG Mobile에서 매우 멀지만.

PUBG Mobile Indonesia는 이제 매우 지루한 전투 지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PUBG New State는 완전히 새로운 영역을 차지합니다. PUBG New State는 2051년 환경, 경제, 정치적 황폐화에 직면해 있는 Troi 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개념 외에도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은 일부 플레이어가 동일하다고 가정하지만 다양한 측면에서도 발견됩니다. 아래에서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을 알아보겠습니다.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

PUBG New State는 전 세계적이며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21년 8월 Krafton은 아시아, 중동, 북아프리카 및 터키의 여러 국가에 대한 두 번째 알파 테스트를 발표했습니다.

스토리 및 타임라인

PUBG Mobile은 현재 상황을 알려줍니다.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는 스토리와 타임라인에 있습니다. PUBG New State에서 매우 현대적인 미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PUBG Mobile에서 플레이되는 조건과 대조적입니다.

PUBG New State의 이야기는 2051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미국 중서부에 위치한 디스토피아 사람들이 거주하는 도시 트로이를 탐험하게 됩니다. 도시는 New State, GLC, Mayhem, Hunters와 같은 파벌이 생존을 위해 서로 싸우는 무정부 상태에 있습니다. New State 파벌에는 이전 Troi 시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도

PUBG New State는 새로운 Troi 8×8 KM 맵에서 싸울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시 내의 주요 위치 중 일부는 전시장, 쇼핑몰, 실험실 및 트레일러 공원입니다. 그러나 Krafton은 아직 PUBG New State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맵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PUBG Mobile에는 Erangel, Livik, Miramar, Sanhok 및 Karakin과 같이 오늘날 알고 있는 모든 표준 맵만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가장 두드러진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무기 및 차량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가장 흥미로운 차이점은 무기고와 차량입니다. 물론 PUBG New State는 PUBG Mobile의 일부 클래식 차량과 무기를 유지하면서 첨단 현대식 무기와 차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PUBG New State의 자이로스코프 기술 향상을 위한 팁!

새로운 PUBG New State 차량에는 조용한 전기 자동차인 Volta, 배터리 구동 오토바이인 Vulture, Troi를 통과하는 철도 시스템인 Tram이 포함됩니다.

PUBG New State는 또한 New Dyneema 드론 및 갑옷 상점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드론을 특징으로 합니다. New State는 전에 없던 방식으로 무기를 수정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 커스터마이즈 키트를 제공합니다. COD Mobile Gunsmith와 매우 유사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PUBG New State에서 더 나은 게임을 즐기려면 다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 Android OS 6.0 이상 및 최소 2GB의 RAM이 있어야 합니다.
  • iPhone 6S 이상이고 iOS 13.0 이상을 실행하는 iOS 기기.

한편, PUBG Mobile은 Android 및 iOS 기기에 대한 요구 사항이 약간 더 낮습니다.

  • Android OS 5.1.1 이상 및 최소 2GB RAM
  • iPhone 6s 이상이고 iOS 9.0 이상을 실행하는 iOS 기기.
또한 읽으십시오: M16A4 PUBG Mobile을 사용한 트릭, 자동 사살!

따라서 지금까지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에 대한 정보입니다. 물론 플레이 경험은 PUBG Mobile에 비해 PUBG New State에서 훨씬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PUBG New State를 플레이해보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