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P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의 5가지 차이점 보기

FPP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의 차이점은 게이머, 특히 FPS(First Point Shooter)를 플레이하는 게이머의 눈에는 매우 분명합니다. 새로운 상태 자체가 인도네시아에서 중국 개발자 Tencent와 경쟁하려는 Krafton에서 만든 PUBG 모바일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은 현재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인 FPS 중심의 게임입니다. 따라서 아래 두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PP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의 차이점을 검토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차이점 FPP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

Newstate 모바일 FPP 차이점
Newstate 모바일 FPP 차이점

플레이하는 게임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두 게임의 차이점이 매우 현실적이고 더 알아보기 쉽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New State Mobile 자체는 그래픽을 우선시하고 PUBG Mobile은 항상 게임 플레이를 우선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UBG Mobile과 New State Mobile의 차이점을 참조하세요.

또한 읽기: PUBG 2022년 2월 에디션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총기 스킨

더 현실적

뉴스테이트 모바일
뉴스테이트 모바일

New State Mobile 게임과 PUBG Mobile의 눈에 띄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FPS(First Point Shooter)에 매우 좋습니다. 그러면 찾기 힘든 길리슈트를 사용하는 PUBG 모바일보다 더 쉽게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New State Mobile이 제공하는 게임은 특히 일대일 결투를 할 때 근거리에서 더욱 발전합니다. 따라서 New State Mobile을 플레이할 때 더 숙련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그래픽 차이

Newstate 모바일 그래픽 차이
Newstate 모바일 그래픽

두 번째 차이점은 New State Mobile의 HDR 그래픽 모드가 더 사실적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New State Mobile의 시각화에 놀랐습니다. 이는 PUBG Mobile보다 더 사실적이며 게임 방식이 플레이어의 관점도 바꿀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더 자주 정점에 도달하거나 플레이어를 더 날카롭게 잠급니다. 이것은 언제든지 모든 FPS 모바일 게임과 경쟁할 준비가 된 미래의 게임의 그림입니다.

또한 읽기: 다른 맵에는 없는 Karakin PUBG만의 5가지 특징

매끄러운 카메라

더 다이내믹한 새 스테이트 모바일
PUBG Newstate 모바일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의 다음 차이점은 카메라 측면입니다. Free Look 카메라는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카메라를 사용하여 적을 더 잘 보고 게임 이동 방향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BTR Zuxxy, Luxxy 및 Ryzen과 같은 프로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여러 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New State Mobile의 이 카메라는 프리 룩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TPP 및 FPP 모드에서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Combo M416 및 Scope 6x에 대한 PUBG 감도 설정

더 다이내믹

더 다이내믹
뉴스테이트 모바일

New State Mobile에서 제공하는 게임은 보다 역동적입니다. 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ew State Mobile은 역학보다 전술적 플레이를 우선시합니다. PUBG Mobile에 비해 현대적으로 보이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 자체는 실제 사건에 부합하고 보다 사실적인 워 게임을 우선시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보다 역동적인 게임을 추가로 개발하려는 New State Mobile의 참고 자료 중 하나일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표현하고 싶은 모든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가볍고 무겁지 않은

PUBG Newstate 모바일
PUBG Newstate 모바일

이 게임은 많은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만. 그러나 Krafton이 제시하는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가볍고 PUBG Mobile만큼 무겁지 않습니다. 이 게임 하나에 2G의 저장 공간을 남겨두기만 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에 조각으로 구매할 수 있는 PUBG 아이템

결론

이 새로운 상태 게임은 PUBG 자체가 보다 현대적인 게임을 선보이고자 하는 실험 단계라고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제시된 게임 중 일부는 현대화로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New State Mobile은 여전히 현대화를 포함하는 배틀 로얄의 형태를 지닌 최초의 fps 모바일 게임에 대한 참고 자료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