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이번에는 암호화폐 세계의 거래소 또는 자산 교환 플랫폼을 검토하겠습니다.

이것은 물론 암호화 세계에 대한 지식을 늘리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것은 암호 화폐에 투자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종종 암호 투자 측면에서 많은 당사자의 관심사입니다. 이는 다양한 인도네시아 거래소에 상장된 많은 암호화 자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암호화 세계에서 암호화 자산을 교환하거나 거래하기 위한 교환 또는 플랫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의 경우 Indodax 및 Tokocrypto가 있습니다.

두 거래소의 이름은 물론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는 매우 친숙한 이름이다.

그 과정에서 두 가지 유형의 교환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각 거래소는 DEX 또는 탈중앙화 거래소이고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이제 대중이 접근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교환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암호화 자산 투자자가 되고자 하는 분들은 당연히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자산에 투자하고 싶을 때 어떤 거래소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즉시 DEX와 CEX의 차이점을 검토하고 이 두 가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스테이킹이란? 이것이 전체 설명입니다
VCGamers, 모든 보유자를 위한 VCG 브리지 플랫폼 출시

DEX와 CEX의 차이점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우리는 암호화 세계에서 두 가지에 대해 알아낼 것입니다.

DEX는 Decentralized Exchange의 약자이고 CEX는 Centralized Exchange의 약자입니다. DEX와 CEX가 무엇인지 그리고 둘 사이의 차이점을 검토해 봅시다.

DEX란 무엇입니까?

DEX 또는 Decentralized Exchange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여 암호화 자산을 교환하고 거래하는 P2P(Peer to Peer) 플랫폼입니다.

DEX는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고 탈중앙화 개념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합니다.

나중에 DEX의 모든 트랜잭션은 중앙 집중식 권한 없이 블록체인에 기록됩니다.

DEX는 모든 사람이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암호 자산을 사고 파는 거래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탈중앙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DEX 예시:

CEX 란 무엇입니까?

또한 CEX 또는 Centralized Exchange는 중앙 집중식 회사 또는 기관에 의해 규제되는 암호화 자산의 거래 및 교환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CEX는 암호화 자산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암호화 자산을 저장하고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제3자로 존재합니다.

CEX 내에서 암호화 자산의 거래량은 DEX와 비교할 때 더 높습니다.

인도네시아에는 암호 화폐 세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CEX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CEX 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DEX와 CEX의 차이점

스테이킹이란? - 암호화 백서
프리픽

DEX와 CEX의 차이점은 크립토 자산의 판매자와 구매자를 저장하고 모으는 제 3자인 중앙 집중식 회사 또는 기관이 있는지 여부에 있습니다.

DEX는 암호화 자산을 저장하기 위해 제3자를 관여시키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DEX는 암호화 자산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데 스마트 계약을 사용합니다.

한편, CEX는 제3자 역할을 하는 중앙화된 회사 또는 조직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암호화 투자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CEX 또는 DE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DEX와 CEX의 차이점을 알고 나서 투자할 거래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암호화폐 투자는 위험성이 높은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할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철저히 조사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실적을 이해하고 콜드 머니를 사용하여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이 투자하기로 한 결정이 당신이 한 연구의 결과인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알아낼 수 있도록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투자의 모든 이점과 위험을 이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예이! VCGamers,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 (TSBA)의 첫 번째 배치에 선정

VCGamers 소개

VCG 스왑
VCGamers

VCGamers는 인도네시아의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초기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US$260만 또는 IDR 370억에 상당하는 금액을 모금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지원하는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토큰 스테이킹 및 NFT 자산 위에 구축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