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ML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물론 MOBA 장르의 모든 게임에는 이해해야 할 3개의 레인이 있습니다. MLBB 게임도 예외는 아니며 3가지 유형의 레인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의 레인이 safelane, offlane 및 midlane인 경우.

Safelane은 맵 하단을 담당하는 영웅이며 가장 안전한 차선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미드라인입니다. Midlane은 확실히 맵 중앙에서 플레이하며 Mobile Legends의 레인에서 모든 핵심 게임을 제어하는 중심입니다. 모든 팀파이트에 매우 유연하게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오프레인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어려운 레인입니다. 이 레인에서는 팀 영웅의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의 세 가지 레인에는 고유한 기능과 용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레인과 세이프레인 모두에서 동시에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레전드의 3개 레인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궁금하기보다 아래 후기 참고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형님!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오프라인

최고의 오프 라이너 Mlbb

Mobile Legends 게임에서 offflaner 영웅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작업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선에서 거북이를 전혀 찾을 수 없는 곳입니다. 당신은 혼자 걸을 것이고 조심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의 이 레인에서 한 번에 두 명의 적 영웅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오프플레인에서는 일반적으로 한 번에 여러 명의 적 영웅이 당신을 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포탑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작업은 쉽지 않고 가장 어려운 역할입니다. 당연히 이 라인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파이터 타입의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오프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라푸라푸, 에스메랄다, 벨레릭입니다. 이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하여 오프플레이너가 되면 한 번에 두 명의 적 영웅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미들레인

패시브 – 원시 부대 모바일 레전드 발렌티나

앞서 설명한 것처럼 미드레인은 맵의 중앙을 담당하게 될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의 레인은 안전 레인 또는 오프 레인을 지원하는 데 매우 유연합니다.

미드라인에 있는 당신은 갱킹 시 팀의 핵심 센터가 됩니다. 적 영웅을 상대하는 팀 영웅을 돕기 위해서는 조건과 상황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압도 당하고 있는 팀 영웅들을 무시하게 하지 마세요.

당신은 또한 미드라인에서 가장 바쁜 영웅이 될 것입니다. 이유 없이 Mobile Legends의 모든 레인을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드라이너의 위치는 맵 중앙에서 매우 전략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바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적 하수인을 파괴하고 팀이 한타 중임을 확인하면 잠시 자리를 비우고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Layla와 Fanny의 유출된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세이프레인

Play-As-Jungle-Mobile-Legend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obile Legends의 이 레인은 작업을 수행하기 가장 쉽고 간단합니다. 지도 맨 아래에 있는 분들은 매우 안전한 임무를 맡게 될 운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은 안전한 차선이 되어 적의 오프라이너와 맞서게 됩니다.

적 오프플레이너를 공격할 때,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 당신을 도와줄 지원 영웅들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치명적인 듀오를 만들어 혼자 있는 적 오프플레이너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니언이 적 영웅에게 죽지 않도록 보호하도록 지정됩니다. 불행히도 호수 게를 얻을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적의 레이크 크랩을 훔쳐야 하는데 혼자라면 상당히 위험하다.

매우 안전하고 그렇게 위험하지 않은 작업을 가지고 있지만 적의 호수를 훔칠 때는 상황이 다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중요한 항목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5명의 영웅

이것이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입니다. Mobile Legends의 세 가지 레인 중 Offlaner가 가장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한 번에 두 명의 적 영웅과 마주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Mobile Legends에는 쉬운 작업이 있는 차선이 없습니다. 3차로를 잘 익히고 연습해야 부담이 되지 않는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