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16 vs SCAR-L PUBG 모바일 무기 비교, 뭐가 더 좋아?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플레이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올바른 돌격소총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AR이 플레이어에게 동일한 초기에는 선택의 문제가 됩니다. 그중 하나는 M416 대 SCAR-L PUBG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PUBG의 SCAR-L 대 M416에 갇혀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SCAR-L 대 M416 PUBG 분석을 할 것이며 이것이 결정을 더 쉽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M416 대 Scar-L PUBG 모바일

SCAR-L의 장점

M416 대 SCAR-L PUBG

정확성과 관련하여 SCAR-L은 단거리든 중거리든 탁월한 선택입니다. 올바른 스코프를 사용하면 이 무기를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시합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 SCR-L은 파괴할 수 있습니다. 높은 정확도와 낮은 탄환 속도 덕분에 이 무기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부착물을 사용하면 더 강해집니다. 이 무기는 4개의 부착물을 지원하는 몇 안 되는 엄선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첨부 파일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M416의 장점

M416 대 SCAR-L PUBG

M416은 게임 내 돌격소총 중 가장 많은 부착물을 장착합니다(SCAR-L보다 더 많음). 이것은 이 무기를 모든 전투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듭니다.

이 무기는 반동이 적기 때문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선수이고 그것을 받아들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딜레마에 있다면, 해야 합니다.

M416의 손상 수준은 대부분의 다른 AR에 비해 높습니다. 적을 상대할 때 주의할 점이다. 높은 발사 속도는 특히 일대일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용량

M416 대 SCAR-L PUBG

M416 Vs Scarl PUBG는 확장 탄창을 분배할 수 있으며 라운드당 최대 40발의 용량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두 총은 단일 모드뿐만 아니라 자동 모드에서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용량 측면에서 두 무기는 같은 기반에 있습니다.

움찔하다

M416 대 SCAR-L PUBG

이제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무기를 쏠 때 원하지 않는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반동이 적고 사격 중에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총을 좋아하기 때문에 무기의 경우 반동 제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두 무기는 발사시 거의 동일한 반동을 갖습니다. 다시 한 번 M416 대 Scar-L PUBG는 반동에서 동일한 지점을 갖습니다.

촬영 속도

M416 대 SCAR-L PUBG

이것은 두 무기를 구별하는 부분입니다. 발사 속도는 무기가 총알을 발사하거나 탄창을 비우는 속도입니다.

M416의 경우 발사 속도는 3.28초이며 이는 M416이 사전 장착된 탄창의 모든 총알을 발사하는 데 3.28초가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car-L의 경우 발사 속도는 3.40초로 M416보다 탄창을 비우는 데 0.12초 더 걸립니다.

이제 이 0.12초는 PUBG Mobile에서 근접 전투 중에 사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M416은 총알을 더 빨리 발사하고 적에게 Scar-L이 있으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 많은 PUBG 모바일 봇을 찾는 비밀 팁

재장전 시간

M416 대 SCAR-L PUBG

재장전은 무기가 총알을 재장전하여 다시 발사하는 데 필요한 총 시간입니다. 이 경우 두 M416 대 Scar-L PUBG의 재장전 시간은 모두 2.3초로 동일합니다.

두 무기는 같은 단계에 있으며 기본 설정이 무기의 재장전 시간인 경우 기본 설정에 따라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416 대 SCAR-L PUBG

마지막으로 M416과 Scar-L PUBG를 구별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두 총이 같은 탄환, 즉 5.56mm를 발사하기 때문에 그들은 같은 힘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습 모드에서 테스트했을 때 M416 VS Scar-L PUBG는 모두 같은 수의 총알로 버기를 날려버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PUBG Mobile에서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 스타일로 5개의 손가락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M416 대 Scar-L PUBG 사이에서 AR 선택에 대한 그림이 더 명확해지기를 바랍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아래에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