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의 Nairi 캐릭터가 Chrono보다 낫습니까? 이것이 설명이다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Chrono는 항상 최고의 캐릭터였습니다. 프리파이어 수비면에서. 디너프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포스 필드는 여전히 강력한 보호 수단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이리 FF의 등장 이후 곧 권력 계층이 바뀔 것입니다.

곧 출시될 Nairi라는 캐릭터는 다운타임 없이 플레이어에게 동일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쉴드 돔은 없지만, 이 능력은 글루 벽을 훨씬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 결과 많은 플레이어들이 Nairi FF의 캐릭터가 Chrono보다 나은지 묻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OB31 업데이트가 없을 때 Chrono는 실제로 매우 OP입니다. 이제 이 CR7 캐릭터는 더 이상 OP가 아닙니다. 나이리FF의 캐릭터가 크로노에게 위협이 될 수 있도록.

아래 언급된 캐릭터의 능력은 최대 레벨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Chrono와 Nairi FF가 제공하는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비교.

크로노 스킬 vs 나이리 FF 캐릭터

크로노 스킬

Chrono FF 프리파이어 캐릭터

크로노의 액티브 스킬은 '타임 터너'입니다. 활성화되면 800의 피해를 흡수하고 6초 동안 지속되는 돔 모양의 역장을 생성합니다. 포스 필드에 있는 동안에는 밖에서도 쏠 수 없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120초입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이 캐릭터의 스킬 쿨타임이 상당히 길고 숨을 공간이 필요합니다. 적이 훨씬 빠르다면 크로노를 사용하는 당신은 패배할 것입니다. 

나이리 FF 캐릭터 스킬

나이리 프리파이어

나이리의 패시브 스킬은 '아이스 아이언' 입니다. 글루 월이 활성화되면 매초 현재 내구도의 30%를 회복한다. 그 외에도 돌격 소총을 사용할 때 글루 벽에 가해지는 피해도 25%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으며 게임 내내 활성화됩니다.

Nairi FF 캐릭터는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신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여러 유튜버와 게이머들이 이러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왔습니다. 그의 기술을 기억하는 것은 모든 종류의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스킬은 크로노가 보유한 스킬보다 월등하다.

Chrono vs Nairi: 전투의 주요 역할

크로노 인 배틀

Free Fire Chrono Characters Free Fire에서 무료 Chrono 캐릭터를 얻는 방법

전투에서 Chrono의 역할은 보호자 또는 전사입니다. Free Fire OB31 업데이트 이후 그의 능력은 주로 방어에 사용됩니다. 포스 필드의 큰 HP 풀을 감안할 때 많은 피해를 흡수하고 군대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투중인 Nairi FF 캐릭터

나이리 프리파이어

Free Fire 전투에서 Nairi의 역할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 능력 덕분에 글루 벽은 더 강해지고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됩니다.

또한, AR 사용 시 글루 벽에 발생하는 데미지 증가로 나이리 FF 캐릭터가 돌진 시 쉽게 적을 밀쳐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기능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 모두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소방 캠핑카를 능가하는 최고의 팁과 요령

결론

Free Fire 게임에서 싸우는 기술을 설명한 후. 그렇다면 2022년에 더 좋은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Chrono와 캐릭터 Nairi FF는 Free Fire에서 매우 유사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방어력을 높이고 피해를 흡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는 액티브 스킬이 패시브 스킬보다 낫지만 Nairi의 능력은 Chrono보다 낫습니다.

긴 쿨다운 시간과 Chrono의 능력 사용 부족을 감안할 때, 우울 벽을 증가시키는 Nairi의 능력이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수동적 특성으로 인해 필요할 때마다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은 여전히 파괴될 수 있지만 내구도 회복으로 인해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Chrono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Free Fire에서 gloo wall이 메타 유틸리티 아이템이기 때문에 Nairi FF의 캐릭터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이것이 Nairi FF와 Chrono 캐릭터의 비교입니다. 2022년이 벌써 우리 눈앞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나은 푸시 랭크를 하기 위해 캐릭터 선택은 확실히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