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얼터너티브 펜팟, 쉽고 실용적인!

피그마 얼터너티브 펜팟

보다 Adobe 인수 Figma에 대해 많은 사용자는 Figma의 미래에 대해 상당히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있다 펜팟 Vicigers가 사용할 수 있는 Figma의 대안으로.

이번에 VCGamers는 협업 디자인 플랫폼으로서 Figma의 대안이자 대체품인 Penpot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Figma와 많은 차이점이 있지만 Penpot에는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Penpot에 대한 설명과 이 Figma 대안의 장점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ndroid용 가장 멋진 사진 편집 앱 5개

펜팟이란?

Figma 얼터너티브 펜팟 웹사이트
Figma 얼터너티브 펜팟 웹사이트. 출처: 펜팟

Figma와 마찬가지로 Penpot은 디자인 플랫폼입니다. 그러나이 디자인 플랫폼은 최초의 오픈 소스 프로토 타입입니다.

펜팟은 도구로서 전 세계의 다양한 디자이너를 초대할 수 있고 오픈 소스에 관심을 갖고 개발자나 개발자들이 디자인 프로세스에 흥미를 갖게 합니다.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Penpot의 기초이며 그들은 매우 잘 설계된 제품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이 제품은 커뮤니티 우선이며 물론 해당 커뮤니티에 의해 주도됩니다. 펜팟의 나이는 2018년 결성 이후 4년차로 꽤 젊다.

운영 체제와 독립적으로 Penpot은 웹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개방형 웹 표준 또는 SVG와 함께 작동합니다.

펜팟은 열린 커뮤니티와 지식 공유의 잠재력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그와 별개로 펜팟팀도 기술의 잠재력이 심각한 잠재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기: Adobe, Figma 인수,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대안으로서 Penpot의 장점

피그마 얼터너티브 펜팟의 장점
Figma 얼터너티브 펜팟의 장점의 예. 출처: 펜팟

펜팟의 첫 번째 장점은 오픈소스 기반이라는 것입니다. Penpot은 디자이너와 개발자, 기술 및 기타 관심을 디자인 프로세스에 도입하려는 디자이너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디자이너가 프로젝트를 동시에 팀으로 보다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하는 디자인 협업 기능이 있습니다.

세 번째 장점은 펜팟이 웹 기반을 가지고 있어 이 플랫폼이 사용자의 운영 체제나 설치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최신 브라우저에서만 Penpot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enpot 플랫폼은 커뮤니티를 위해 구축되었으며 커뮤니티에 의해 권한이 부여됩니다. 애드온 및 플러그인에서 핵심 기능에 기여하는 적응성.

따라서 Penpot은 Adobe가 Figma를 인수한 이후 Figma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한 오픈 소스 디자인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이점은 Figma를 대체하는 판매 포인트가 될 수 있으며 Figma보다 더 나은 오픈 소스 디자인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igma의 대안으로 Penpot에 대한 토론. 게임 충전을 위해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