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NFT는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NFT(Non-Fungible Tokens)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대해 논의합니다. NFT(Non-Fungible Token)는 투자 세계에 자주 등장하며 많은 사람들이 그 작동 방식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다음은 투자 세계의 맥락에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입니다.

NFT 일러스트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삽화. 출처: 알파 찾기

Non-Fungible Token은 교환할 수 없는 토큰을 의미합니다. 이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 항목의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임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암호화폐로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는 예술, 음악, 게임, 비디오 클립 및 기타 자산의 구매 형태입니다.

대부분의 NFT(Non-Fungible Token)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발생하는 트랜잭션을 기록합니다.

트랜잭션은 블록체인에 데이터로 기록되며 데이터에는 작품의 창작자, 소유 이력, 트랜잭션에 기재된 가격 등의 정보가 포함됩니다.

에 따르면 CNBC 인도네시아, 거래는 대체할 수 없는 환율을 가진 독특하고 가치 있는 예술 작품과 같은 자산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형태 및 예

지루한 유인원 NFT는
지루한 유인원 요트 클럽의 예. 출처: CCN 인도네시아

NFT(Non-Fungible Token) 거래는 Ethereum 또는 ETH를 사용하여 발생합니다. NFT의 모양은 예술 작품이지만 Vicigers는 인기 있는 NFT 이미지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대부분은 PNG, GIF, JPEG 및 최대 mp3 및 mp4와 같은 형식의 디지털 파일입니다.

Vicigers가 대체 불가능한 토큰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Vicigers는 이를 현명하게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이를 디지털 자산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Vicigers의 NFT 판매 가격은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중 하나는 품질, 독창성, 명성, 인기 및 희소성입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잘 알려진 예는 Bored Ape Yacht Club 또는 Bored Ape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또는 NFT 모음입니다.

Bored Ape Yacht Club 시리즈에는 유인원 또는 고릴라의 만화 프로필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는 사용 가능한 알고리즘에서 절차적으로 생성되므로 고유한 고유성을 가진 다양한 NFT가 있습니다.

CryptoPunk 시리즈는 NFT 세계에서 상당히 잘 알려진 디지털 아트워크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CryptoPunk #5822는 목록에 있는 NFT 중 하나입니다. 가장 비싼 NFT 순간에.

Bored Ape Yacht Club 및 CryptoPunk 외에도 Vicigers가 다음과 같은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NFT도 있습니다. 액시 인피니티.

또한 읽기: 2022년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가장 비싼 NFT 5개

NFT 작동 방식

OpenSea NFT는
오픈씨 로고. 출처: 1000 로고

NFT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한 Viciger를 위해 여기에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Vicigers가 NFT(Non-Fungible Tokens)를 구입하려는 경우 Vicigers는 웹사이트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픈씨, 취향에 따라 작품을 선택하고 사용 가능한 Crypto 지갑으로 즉시 구매하십시오.

구매 외에도 Vicigers는 OpenSea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 토큰을 판매하는 장소로 OpenSea 이외의 많은 시장이 있으므로 Vicigers는 먼저 시장 또는 시장을 결정해야 합니다.

피해자는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판매" 버튼을 클릭하여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판매자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구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판매되는 디지털 작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입할 수 있는 정보란이 있습니다.

Vicigers는 디지털 아트워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수단을 통해 디지털 아트워크의 인기를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으로서의 NFT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게임 충전을 위해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