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그플레이션의 정의와 원인

스태그플레이션

어제의 팬데믹과 같은 상황은 많은 국가들이 스태그플레이션을 걱정하게 만들었습니다. 경제 침체에서 인플레이션이 최악이라고 생각하고 현재 암호 화폐 가격이 폭락하고 있다면 스태그플레이션이라는 큰 문제에 대비하십시오.

스태그플레이션이란 무엇이며 이것이 세상에 일어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암호? 기본적으로 이것은 암호 화폐에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의 여러 부문도 영향을 받습니다.

스태그플레이션의 정의

암호화폐 거래
암호화폐에서 스태그플레이션의 의미

스태그플레이션은 경기 침체와 인플레이션이 동시에 일어나는 드문 경제 현상이다. 스태그플레이션의 상황은 모순적이다. 경제 성장은 더디고 실업률도 높지만 물가는 계속 오르기 때문이다.

또한 이 개념은 국내총생산(GDP)의 정체와 관련된 인플레이션 기간으로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스태그플레이션은 새로운 경제의 용어이자 약한 경제의 속성이며, 그 중 가장 흔한 것은 대부분 경제적 착취입니다.

무대 헐레이션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1970년에 일어났습니다. 당시 이 세상을 구성하는 많은 국가는 경제 위기의 영향을 받았고 일자리가 없었고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암호 화폐와 주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금 이 순간 암호 와 강한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공유, 따라서 이 스태그플레이션은 특히 암호화폐를 약세장으로 가져올 가격 하락과 관련하여 암호화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강세 다이버전스의 이해

스태그플레이션의 원인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를 알고 - 크라이오 플레이 방법
암호화폐 하락의 원인

거시 경제학과는 달리, 이것의 정확한 원인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논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통화 정책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앙은행이 더 많은 돈을 찍어내어 국내 금융과 정책의 안정을 도모하려 할 때 화폐 공급이 증가하고 인플레이션이 발생한다.

2022년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시행한 안보 정책이 오히려 경제 발전을 가로막았다.

특히 비즈니스 운영 및 공급망 중단 측면에서. 재화와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는 동안 공급이 증가하면 이것이 발생합니다.

갑작스러운 공급 증가 또는 감소인 공급 충격도 붕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한편, 석유와 같은 원자재 가격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어 수익이 줄어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상황은 비용 증가와 수익 감소 사이의 갈등을 보여줍니다.

VCGamers는 암호 화폐, 블록체인의 세계에 대한 수많은 뉴스와 정보, 이해하기 쉬운 언어에 대한 심층 투자 및 시도해 볼 수 있는 훌륭한 팁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주식과 암호화폐의 비교, 어떤 것이 수익성이 있을까?

당신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VCGamers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스태그플레이션이나 인플레이션을 피하기 위해 이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