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의 Seed Phrase 이해, 이것을 적어보세요 Bro!

시드 문구

시드 문구는 지갑 또는 암호화폐 지갑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문구입니다. 에 사용된 시드 문구 비트코인, 사용자가 지갑에 빠르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지갑이 비밀번호 관리자 역할을 하는 동안 비밀번호는 마스터 비밀번호 역할을 합니다. 모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지갑을 삭제하거나 분실하더라도 초기 비밀번호만 있으면 지갑과 연동됩니다. 

시드 문구의 정의

암호화 지갑 그림
시드 문구의 정의. 출처: Unsplash를 통한 Mariia Shalabaieva

시드 문구의 정의는 암호화 자산 포트폴리오의 일련의 키워드입니다. 이 단어는 소유자에게 줄 수 있습니다. 지갑 관련 암호화 자산에 대한 액세스.

암호화폐 지갑을 처음 만들면 간단한 용어 세트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음, 이 간단한 단어 구조를 종자 문장이라고 합니다.

암호화 자산에 액세스하는 것 외에도 지갑을 사용하여 개인 키를 생성하므로 사용자가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여 거래를 더 쉽게 보내거나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암호와 마찬가지로 지갑에서 개인 키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 키를 통해 사용자는 비트코인을 보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드 문구는 기억하기 쉬울 정도로 간단한 일련의 12~24개의 단어로 구성됩니다.

실제로 긴 숫자 문자열은 기억하거나 올바르게 쓰기도 어렵기 때문에 간단한 알파벳 체계가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길고 기억하기 어려운 암호를 입력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해 보십시오.

이를 통해 지갑에 저장된 모든 암호화 자산의 보안에 연결된 개인 키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지갑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시드 문구 작동 방식 

지분 증명의 삽화
시드 문구 작동 방식. 출처: 은빛 지갑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하면 초기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시드 구는 일반적으로 임의의 단어를 포함하는 긴 문자열의 표현입니다.

사용자에게 단어가 음절로 제공되는 이유(긴 난수 문자열과 반대)는 인간이 단어를 더 쉽게 기억하고 상호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숫자와 기호가 많은 비밀번호에 비해 이러한 유형의 비밀번호를 기억하기가 더 쉽습니다. 각 시드 구문은 2,048개의 단순 단어 목록에서 추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라나 토큰 지갑, 솔렛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개념은 2013년 BIP-39(Bitcoin Improvement Proposal 39)가 등장한 이후 널리 채택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법안은 하나의 키 문구가 저장된 모든 암호화 키를 제어하는 "결정론적 지갑"의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소위 결정론적 지갑은 이제 많은 암호화폐 지갑에서 사용됩니다.

이 표준은 또한 암호 화폐 지갑을 호환 가능하게 만듭니다. 사용자가 지갑을 변경하려면 새 지갑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암호화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갑을 분실하거나 사용자가 암호화폐 지갑을 삭제하기로 결정한 경우 사용자는 이미 가지고 있는 조건을 사용하여 새 지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해커, 피싱 공격 또는 기타 유형의 공격으로부터 초기 문구를 안전하게 유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가 암호화 자산 포트폴리오에서 실수로 시드 문구를 제거한 경우. 분명히 사용자는 자신에게 속했던 암호화 자산에 대한 액세스 권한도 잃게 됩니다. 누군가 시드 문구를 훔치지 않는 한 암호화 자산은 블록체인에 계속 저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nin Wallet을 사용하여 Axies를 받는 방법

VCGamers는 현재 Indodax 및 BitMax와 같은 DEX에 자체 암호화 토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토큰의 이름은 VCG 토큰 매일 이자를 벌기 위해 걸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