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 막대 양초 이해 및 사용 방법

핀 바 양초

프로 트레이더들이 자주 사용하는 패턴 중 하나는 핀바 캔들입니다. 이 패턴은 입력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인 시장으로서, 암호 점점 더 많이 끌어당겨 상인 그리고 투자자. 모두가 다른 기대를 가지고 시장에 들어오지만 같은 것을 목표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핀바 자체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거래 전략으로 뛰어난 위험 보상 비율을 제공합니다.

핀 바 양초의 정의

핀 바 양초
핀바 캔들 정의(출처; Howtotrade)

핀 막대 양초는 단일 가격 막대, 일반적으로 급격한 반전 및 가격 거부를 나타내는 촛대 가격 막대로 구성됩니다. 때때로 호출되는 핀 바 반전은 긴 꼬리로 정의되며 꼬리는 "그림자" 또는 "심지"라고도 합니다.

핀 바의 개폐 사이의 영역을 "진체"라고 하며 핀 바는 일반적으로 긴 꼬리에 비해 작은 겉보기 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핀 막대 양초는 거부된 가격 영역을 나타내며 가격이 테일 포인트의 반대 방향으로 계속 이동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와 같이 약세 핀바 신호는 상단 꼬리가 긴 신호로, 가격이 단기적으로 하락할 것이라는 의미와 함께 더 높은 가격에 대한 거부를 나타냅니다.

신호 완고한 핀 막대는 긴 하단 꼬리를 가지고 있어 가까운 미래에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의미와 함께 낮은 가격에 대한 저항을 나타냅니다.

거래에 핀 바 양초를 사용하는 방법

암호화폐 오픈 시간
핀바 캔들 사용법

핀바를 사용할 때 트레이더를 위한 여러 가지 진입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시장 내" 핀바 거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즉, 현재 시장 가격으로 거래를 입력합니다.

이 패턴을 기반으로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이 패턴을 닫아야 합니다. 막대가 핀 막대 패턴으로 닫히기 전까지는 아직 핀 막대가 아닙니다.

핀바 거래 신호에 대한 또 다른 진입 옵션은 핀바의 50% 되돌림에서 진입하는 것입니다. 즉, 가격이 고가에서 저점까지 전체 범위의 중간 지점 또는 제한 항목을 설정한 "50% 수준"으로 되돌아가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트레이더는 저점 바로 아래 또는 고점 바로 위에 배치된 "온스톱" 항목을 사용하여 핀 바 신호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추세에 따라 거래하는 것이 틀림없이 모든 시장을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트렌드 시장에서 핀바 진입 신호는 매우 높은 확률의 진입과 감사해야 할 큰 위험 시나리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패턴 인식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거래를 설정하려면 자금 관리 시스템에 따라 손절매 및 이익실현이 필요합니다. 핀바 양초는 대부분 자동화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 행동은 암호화 알고리즘에 의해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강세 다이버전스의 이해

이 패턴은 클래식 패턴을 빠르게 감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때 웨지, 헤드앤숄더, 트라이앵글, 플래그, 이중 및 삼중 바닥, 컵 및 핸들과 같은 패턴은 때때로 실패합니다.

그러나 핀바가 고전적인 기술 패턴의 일부일 때 이익실현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따라서 많은 거래자들은 핀바가 패턴을 강화할 때 더 공격적으로 거래하기 위해 이 신호를 사용합니다.

핀바가 연속 패턴으로도 작동한다는 사실을 아는 트레이더는 거의 없습니다. 동적 지원 또는 저항 수준에 대해 형성될 때 핀 바는 강력한 거래 설정이 됩니다.

요컨대 단일 캔들의 경우 핀 막대 캔들은 급격한 반전 및 지속 패턴입니다. 항상 적절한 손절매를 설정하고 관련된 위험 이상을 목표로 하면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거꾸로 된 망치 촛대 이해

추가 정보로 현재 VCGamers에는 자체 암호화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또는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소식을 얻으려면 최신 VCG 토큰, VCNews를 보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