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막대 양초 이해 및 인식 방법

내부 바 캔들

인사이드 바 캔들 패턴은 종종 차트에 나타나지만 모든 패턴이 유용한 것으로 간주될 수는 없습니다. 좋은 술집에서 가치를 찾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안에 거래, 다양한 패턴을 인식합니다. 가격 행동 다음 가격 움직임의 방향을 간접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가격 변동은 수시로 발생하므로 거래자/투자자는 이를 결정 요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막대 양초의 정의

트레이딩뷰 사용법
인사이드 바 캔들 정의

인사이드 바 캔들은 두 개의 캔들이 있는 가격 패턴입니다. 첫 번째 큰 캔들은 메인 캔들, 두 번째 작은 캔들은 스템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 캔들의 고가와 저가는 첫 번째 캔들보다 높거나 낮지 않습니다. 

따라서 두 번째 캔들의 크기는 더 작으며 첫 번째 캔들보다 높지도 낮지도 않습니다. 그 안에 있는 양초의 유형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으며 상위 막대는 막대를 따라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많은 막대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내부 바 패턴 양초 또한 상승세(매수자)와 하락세(매도자)도 강해 시장 여건이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거래자들이 이 원칙을 알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내부 막대 양초를 아는 방법

인사이드 바 캔들은 적절하게 거래될 수 있다면 강력하고 가치 있는 신호를 제공한다고 믿어집니다. 이 배치는 대규모 이동 후의 통합 프로세스를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되어 고객이 진입하여 또 다른 대규모 이동을 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에서 보기

약세 촛대
시간 프레임에서 내부 막대 촛불을 찾는 방법

시간대를 기준으로 볼 때 바 차트의 수익 기호는 일봉 차트 등에 나타나야 합니다. 매일 아래의 막대 값을 찾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소음이 발생하여 실내에서 신호를 발생시키기 때문입니다.

에 따르면 eLearn마켓, 장기적으로 막대는 시장에 더 많은 참여자를 구축하고 추가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더 중요합니다. 

시장 동향 기반

플래그 패턴
시장 동향에서 바 캔들 내부를 읽는 방법

매도 조합을 보여주지만 인사이드 바 캔들은 대중 시장 거래에 가장 적합합니다. 따라서 시장 상황이 횡보하거나 약세일 경우 내부 막대를 거래 기준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인사이드 바에 표시되는 조합은 강력한 움직임의 한가운데서 발생하는 경우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장 쪽 바에서 발견되면 방법의 조합으로 간주할 수 없지만 일부 지침의 입장을 지지하는 사람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현재 가격 추세가 여전히 강한지 하락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가격 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ADX 또는 기타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rice Action을 통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탈주 중

BNB 분석 2022년 8월 10일
브레이크아웃 시 막대 캔들 내부를 읽는 방법

이전 섹션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막대의 양수 값은 시스템 간의 수렴이 여전히 강하다는 지표입니다. 따라서 인사이드 바가 형성되면 가격은 계속해서 추세를 따라가야 합니다.

추세의 지속을 보장하기 위해 막대 내부의 돌파 확인은 주의해야 할 신호입니다. 이론적으로 내부 바 영역을 돌파하는 가격은 통합 단계의 끝과 이전 추세를 계속하려는 시장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보수적인 거래자들은 상승 추세를 뒷받침하는 강세 형성을 지지하기 위해 내부 막대가 마감될 때 양초를 기다립니다. 반면에 공격적인 트레이더는 내부 막대가 상위 막대를 초과할 때 빠른 양초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엔트리 레벨을 결정하기 위해 High Inside Bar에 의존합니다.

둘 다 위험 성향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신중하고 조심하는 것을 선호하는 유형의 거래자라면 양초가 먼저 닫히도록 일관된 거래자의 전략을 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면에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공격적인 거래 습관이 옳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지나갔을 때 포지션을 취하는 것이 늦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이 마더 바.

Inside Bar와 같은 촛대 패턴으로 거래하는 것은 쉬워 보입니다. 그러나 증상을 설명하지 않도록 다른 규칙과 절차를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 토큰 귀하의 투자 자산 또는 거래 자산으로. 이 토큰은 VCGamers에서 Ranverse의 교환 매체로 출시한 암호화폐 토큰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를 보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