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세계의 플래그 패턴 이해

플래그 패턴

플래그 패턴은 암호화폐 투자자와 트레이더가 암호화폐 시장 동향을 확인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패턴 및 가격 차트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보면 para 암호화폐 거래자 큰 이익을 내기 위해 올바른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 패턴을 읽으면 암호화 자산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올바른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차트는 과거에 논의된 방법과 달리 가격 반전과 함께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플래그 패턴은 시장 동향을 나타내는 5~20개의 캔들이 있는 패턴입니다. 그 뜻은, 촛대 시장에서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보여주는 데 사용되는 재무 차트 유형입니다. 

플래그 패턴의 정의

플래그 패턴
플래그 패턴 알아보기

플래그 패턴은 이전 시장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가격 차트의 패턴입니다. 차트는 과거 어느 시점에서 논의된 가격 패턴과 달리 강한 반전 패턴을 사용합니다.

인베스토피디아의 고든 스콧은 깃발선물의 기원은 가격행동이 기준으로 나타나는데, 깃발의 측면은 강한 가격변동을 보이고, 기둥의 측면은 가격추세를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다양한 플래그 패턴

기본적으로 플래그 패턴은 패턴의 유형과 구조에 따라 강세 또는 약세 신호를 제공하는 가격 움직임 패턴입니다.

이러한 지표에 따라 플래그 자체는 두 가지 유형, 즉 고가 추세를 나타내는 강세 플래그와 저가 추세를 나타내는 약세 플래그로 나뉩니다. 두 유형의 패턴은 거의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추세 방향과 거래량 패턴이 다릅니다.

강세 플래그

강세 플래그 의미
패턴 플래그 예시 출처: TradingView

강세 플래그 패턴은 상승 추세를 보여주는 패턴입니다. BTC News의 Tony Spilotro는 강세 플래그 차트는 이전 추세의 가격 상승에 이어 "강세 플래그"를 생성하는 약간의 가격 하락, 통합 기간 및 중단(더 높고 이전보다 더 빠른 가격 인상).

샘 위메트 코인데스크 2017년 2월 20일 비트코인 가격 변동 중에 강세 플래그가 보였다고 보고했습니다. $917에서 $1228까지 비트코인 가격 변동에 표준 패턴의 차트가 표시됩니다.

항상 높은 숫자가 동반되는 것은 아니지만 Scott은 암호화 분석가와 거래자가 새로운 투자자와 암호화 거래자의 큰 열정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패턴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Airdrop: 이해 및 작동 방식

약세 플래그

플래그 패턴
약세 플래그 패턴의 예

약세 플래그는 투자자와 거래자에게 약세 가격 조건을 나타내는 패턴입니다. 이 패턴은 이전 패턴의 저가 움직임, 표준 패턴 상승, 가격 패턴 하락에 의해 생성됩니다. 

Ouimet은 Coindesk 페이지의 보고서에서 2018년 3월 17일 ETH 가격 행동 데이터에서 약세 플래그 패턴을 찾을 수 있다고 썼습니다. 약세 플래그 옆에 있는 차트는 $699에서 $463으로 극적인 가격 하락을 보여줍니다. 

Scott은 통신 기간 동안 작은 모델이 비즈니스에서 그를 따르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최저 가격은 미래 은행의 보물 경제가 경험하는 금융가와 상품에 대한 우려를 진지하게 평가하는 것입니다. 

이 콘텐츠는 독자의 정보를 풍부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항상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투자하기 전에 콜드 펀드를 사용하십시오. 암호화 자산의 거래 및 판매에 대한 모든 책임은 독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WD가 의미하는 것,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잊지 마세요,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SC 네트워크 및 ETH 20에서. 이 토큰은 이미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