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세계에서 폴링 웨지 이해하기

떨어지는 쐐기

하락 쐐기 또는 하강 쐐기 패턴이라고도 하는 것은 거래일이 언제 시작되는지 나타내는 가격 차트 패턴입니다. 

라이징 웨지 패턴과 마찬가지로 폴링 웨지 패턴은 paras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상인 기술적 분석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떨어지는 쐐기의 정의

곰 같은 깃발
암호 화폐 세계에서 떨어지는 쐐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떨어지는 웨지 패턴은 가격이 상승하거나 두 개의 하강선 사이에서 반전되어 수렴할 때 형성되는 패턴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패턴은 자산 가격 하락 추세가 끝날 때 자주 나타납니다. 

또한 이 패턴은 나중에 다음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약세 정지 및 지원 라인. 그러나 패턴과 지지선 측면에서 여전히 저항 움직임이 강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은 하락하는 가격 차트에서 짧은 양초의 떨어지는 양초 패턴 자체가 특징입니다. 여기에서 그는 구매자에 의해 상승 추세가 서서히 형성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설정가격이 추세선 상단을 돌파하면 반전(자산가격 상승)이 발생합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하강 쐐기 패턴은 시장 가격 차트에서 강세 패턴의 예입니다.

이 패턴이 상승 쐐기와 결합되면 둘 다 추세 방향의 변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 외에도 이 차트를 통해 트레이더는 시간을 조금 더 갖고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은 자산 가격의 하락 추세가 끝날 때 흔히 볼 수 있으며 이 패턴은 하향 지지선과 저항선으로 사용됩니다. 다만 지지선의 패턴에 비하면 저항선의 움직임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떨어지는 쐐기는 시장 가격 차트에서 강세 패턴의 예입니다. 상승 쐐기 패턴과 결합하면 둘 다 추세 방향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반성보다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 원칙은 혁명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상승세에서는 이 패턴이 계속 상승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더는 시장에서 롱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락추세에서 하락 패턴은 상승 되돌림을 나타냅니다.

이 원칙을 통해 트레이더는 장기 노출을 얻을 수 있고 투자자는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Privatekey 알아보기

거래 시 추세 하락 쐐기를 사용하는 방법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를 알고 - 크라이오 플레이 방법
떨어지는 웨지를 사용하는 방법

결국 하락 또는 상승은 시장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거래할 때 전략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패턴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 덕분에 고객은 포지션을 여는 적절한 시간과 손절매 값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손절매는 거래 중 갑작스러운 가격 변동 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에 지정하는 지정가 주문입니다.

그 외에도 거래자와 투자자는 이 모델을 사용하여 거래를 결정할 때 직면하게 될 이익 또는 위험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거래 포지션을 열기 전에 일부 전문가는 거래자에게 고장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 패턴을 확인하라고 조언합니다. 시장의 가격 변동 차트

따라서 가격이 하락하는 동안 상한선을 넘었다면 전문가는 판매자에게 암호화폐를 사라고 조언합니다. 한편, 가격이 상승하는 동안 하락선을 돌파하면 고객은 자산을 팔거나 포지션을 청산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다른 방법의 경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고객은 최고 가격 또는 이전 지원 수준 이상에서 이익 또는 손절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가격이 계속 하락하는 것으로 판명되면 매도인은 부동산을 매각해야 합니다. 

모든 지표와 표준이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일부는 다른 것보다 특정 자산 클래스에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떨어지는 쐐기는 암호화폐 자산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들어오는 환율의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거래 목적에 따라 떨어지는 쐐기는 몇 분에서 한 달까지 다양한 시간 프레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알아야 할 추가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VCG 토큰. 이 토큰은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는 VCGamers에 속합니다.

VCG 토큰 자체는 BSC 네트워크와 ETH 20에 있습니다. Raffi Ahmad의 Ran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