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Crypto 이해,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탈중앙화 동전

탈중앙화 금융 또는 디파이 crypto는 중앙 집중식 권한 없이 모든 사람이 개방적이고 승인되지 않고 투명하며 액세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개발자가 디지털 통화를 주고받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기능을 만들 수 있는 기본 스마트 계약 기술 덕분에 DeFi 암호화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디파이 암호화폐 귀하가 사용하는 모든 금융 서비스를 보편적으로 대체합니다. 

예를 들면 저축, 대출, 사업 및 보험이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만 있으면 인터넷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지만 사용자는 여전히 분산형 앱 또는 dapp을 사용하여 자산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DeFi 암호화의 정의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암호화폐 세계의 디파이

탈중앙화 금융 또는 줄여서 DeFi 암호화는 은행이나 기타 금융 기관과 같은 중앙 권한 없이 운영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애플리케이션의 생태계입니다. 현재 저축, 대출, 보험, 환전 등 거의 모든 금융 서비스는 여전히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즉,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은행 계좌가 있거나 금융 기관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은행 계좌가 없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을 정도로요. 

한편,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은 사람들을 빈곤에서 벗어나고 경제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기술적 발명으로 블록체인 Bitcoin, 사람들은 이제 은행 계좌 없이도 암호 자산을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통화를 보내고 받는 데만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분산형 금융 서비스를 구축한다면 어떨까요? 여기에서 DeFi 개발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디파이의 장점

스테이킹이란? - 암호화 백서
암호화폐 세계의 디파이

DeFi 암호화 생태계를 갖는 주요 이점은 모든 사람이 금융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은행과 같은 중개 기관에 의존합니다.

즉, 사회의 모든 계층, 특히 저소득층이 금융 서비스를 항상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DeFi의 사용은 금융 서비스 이용 비용을 크게 줄이고 궁극적으로 모든 계층의 사회가 향유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의 문을 열어줍니다.

DeFi 애플리케이션의 발견은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금융 상품 또는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금융 포용 또는 조건의 실현을 용이하게 합니다.

이는 금융 포용이 사람들을 빈곤에서 벗어나고 사회적 불평등을 줄이며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DeFi 작동 방식

암호화 사업
암호화폐 세계의 디파이

다양한 암호화 DeFi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은 주로 스마트 계약 기술을 사용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발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블록체인에 작성된 컴퓨터 프로그램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이더 리움.

스마트 계약은 소프트웨어에 지정된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 이더리움 주소 간에 토큰을 전송하거나 다른 유형의 트랜잭션을 수행하기 위해 사전 프로그래밍된 명령을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스마트 계약 기술을 사용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보다 복잡한 프로그래밍 계층을 가능하게 하여 개발자가 코드를 실험하고 분산 응용 프로그램(DApp)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DeFi는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를 분산시키는 데 중점을 둔 DA 프로그램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