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World에서 Dead Cat Bounce의 정의

데드 캣 바운스

데드 캣 바운스는 주식 시장 차트에 나타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패턴 중 하나입니다. 암호. 이 원칙은 잠재적으로 투자자에게 해로울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아직 암호화폐 세계의 초심자라면 데드캣바운스의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거래할 때 이 하나의 차트 패턴에 갇히지 않습니다.

데드 캣 바운스의 정의

약세 촛대
Dead Cat Bounce의 의미 알아보기

데드 캣 바운스는 차트의 함정일 뿐인데 강세인 것처럼 까다로운 것입니다. 만약에 투자자 최상위 레벨을 보고 의도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이 이미지가 컬러 이미지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데드 캣 바운스(DCB)는 자산 가격이 일시적으로 회복되거나 자산 가격이 장기적인 하락세에서 장기적으로 상승하는 현상입니다. 

이 패턴은 가격 하락 추세를 따르는 약세장 중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 패턴이 TR보다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상승세가 하루 이상 지속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일시적이거나 짧은 복구가 있을 때, 긴 오류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이를 잘못된 신호라고 하며 시장 상황이 개선될지 여부를 판단하는 신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급격한 가격 상승이 잠시 지속되다가 향후 더 하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인베스토피아, 하락이 짧은 회복 기간 또는 경미한 회복으로 끝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이 기간 동안 가격은 일시적으로 상승했다가 다시 하락합니다.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죽은 고양이라는 단어는 "똥을 싸는 죽은 고양이"를 의미합니다. 기술 분석에서 반등은 연속적인 패턴으로 간주되며 처음에는 반등이 반전으로 보일 수 있지만 곧 부의 가격이 계속 하락합니다.

안타깝게도 DCB 그래픽은 나타난 후에야 볼 수 있는 패턴으로 바로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Privatekey 알아보기

Crypto에서 DCB의 출현 원인

강세 플래그 이익
암호화에서 DCB의 원인.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데드 캣 바운스의 원인은 포인트에서 욕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유로 종종 발생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자산 가격이 곧 회복될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일반적인 믿음을 반영합니다. 종종 투자자들은 암호화폐의 가격이 하락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투자자들은 더 많은 부동산을 구매하게 됩니다. 이것은 많은 수의 투자자가 특정 수의 부동산을 구매하여 부동산 가격이 하락하는 함정으로 이어집니다. DCB의 또 다른 원인은 데이 트레이더와 단기 투자자의 투기일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와 투자자는 하루 종일 변동을 이용하여 작은 이익을 얻기 위해 가격이 하락할 때 자산을 구입합니다.

또한 이러한 패턴의 원인은 시장의 새로운 뉴스와 추측에 취약한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 변동으로 인해 촉발될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소식은 가격을 낮출 수 있고 긍정적인 확인은 가격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한 뉴스에서 암호화 자산에 대한 갑작스러운 관심은 거래자들이 더 많은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이 포지션을 매도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가격이 갑자기 상승합니다. 이때 일부 트레이더는 데드 캣 바운스에 갇히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의 안정적인 자산인 USDT를 알아보세요!

현재 VCGamers를 가지고 있는 모든 Vicigers 친구를 위한 기타 정보 VCG 토큰 Indodax 또는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