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세계에서 강세 다이버전스의 이해

강세 다이버전스

거래의 세계에 경험이 있거나 처음이라면 강세 다이버전스라는 용어를 들었을 것입니다. 요컨대, 강세 발산은 유효한 거래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원칙은 시장 행동이 언제 계속되고, 감소하고, 심지어 반전(변화)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버전스 자체에는 강세 다이버전스와 약세 다이버전스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거래 결정을 내릴 때 항상 이 패턴을 확인해야 합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이 패턴의 세부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강세 다이버전스의 정의

강세 플래그
강세 다이버전스의 정의출처: Unsplash를 통한 Art Rachen

에 따르면 bluffx.co.uk, 강세 다이버전스는 가격이 가장 낮은 지점으로 떨어질 때 발생하는 패턴입니다. 한편, 차트의 패턴은 최고점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강해지고 있다는 신호로 여겨진다. 또한 가격이 곧 쇼를 따라잡기 시작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강세 다이버전스 사용의 약점 중 하나는 거래 신호를 올바르게 제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상황은 상승 움직임에 베팅해야 한다는 첫 번째 신호입니다.

지표는 가격 지침을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처럼 지표가 오르면 가격도 올라야 한다는 뜻이다.

강세 다이버전스일 때 트레이딩 요령

강세 플래그 이익
강세 다이버전스 동안 거래하는 방법.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결정을 내리려면 거래 어느 것이 더 나은지, 차이점을 구별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법을 알면 다양한 거래 패턴과 시장 조건을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잠재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면 실제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호 화폐 가격 확인을 요청하려면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 확인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정상 범위를 넘을 때 발생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가격이 지원 및 정지 수준을 깰 때입니다. 이러한 확인 중 하나가 표시되면 거래를 시작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또한 반전의 상한선 위와 하한선 아래에 정지 위치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손절매를 설정하면 부정적인 가격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안전한 편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좋은 수익과 거래 스프레드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합리적이고 신중한 이익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값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콘을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참고해야 할 4가지 Terra Luna 거래 장소

강세 다이버전스의 유형

강세 플래그 예
강세 다이버전스의 유형. 출처: coindesk.com

이 패턴 자체는 드로잉 차트에서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형태, 즉 항상 퇴보하는 형태를 가집니다.

규칙적인 발산

이 패턴 자체는 두 가지 다른 유형, 즉 일반 강세 스윙과 일반 약세 스윙으로 나뉩니다. 사실 둘 다 가격 변동을 보여주는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강세 다이버전스는 실제 가격이 지표에 표시된 고점보다 낮은 저점을 보일 때 발생합니다.

숨겨진 발산

그런 다음 숨겨진 다이버전스에는 은폐된 강세 다이버전스와 은폐된 약세 다이버전스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숨겨진 불일치는 항상 불일치에 반대하며 하향 추세가 끝났고 이 추세가 계속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숨겨진 강세 추세 자체는 주식의 실제 가격이 지표의 낮은 저점에 비해 더 높은 가격을 나타낼 때 발생합니다. 한편, 다양한 변화는 미래의 변화 또는 적어도 약세 추세로의 복귀를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꼭 알아야 합니다!

모든 Vicigers 친구를 위한 추가 정보로 현재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VCGamer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자체는 Binance Smart Chain(BSC) 네트워크와 ETH 20에서 실행됩니다. Ranverse(Metaverse Raffi Ahmad)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