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린저 밴드의 정의와 기능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는 가장 인기있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자 투자자는 거래와 투자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Bollinger Bands는 시장 동향을 예측하기 위한 기술적 분석 도구입니다. 특히 빠른 이익을 얻고자 할 때 그렇습니다. 이 시스템은 과매도 또는 과매수 값이 있을 때를 식별하여 매수 및 매도 신호를 찾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크립토 인디케이터는 가격과 자산 변동성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다른 인디케이터와 결합해야 합니다. 

볼린저 밴드의 정의

볼린저 밴드
볼린저 밴드 패턴 인식

Bollinger Bands는 변동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 분석 지표입니다. ~ 안에 암호화 패턴 이 경우 지표는 자산의 가격 움직임을 중심으로 채널을 형성합니다.

이 패턴은 표준 편차와 이동 평균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변동성을 아는 것이 유용할 뿐만 아니라 Bollinger 밴드는 추세 방향을 결정하고 잠재적 반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이 스캘핑에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전략을 실행하면 단시간에 가격 변동을 분석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발뿐만 아니라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암호 전략은 장기적으로 적합합니다. 

이 전략을 통해 트레이더는 긍정적인 점과 부정적인 점에 대한 두 가지 기준을 설정하는 가격 이동선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이 전략도 20일 동안 가격 안정성 값의 단순 이동 평균(SMA)에서 2 표준편차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계획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조정됩니다.

가격 변동을 계산하면, 볼린저 밴드 일정 기간 동안 시장 상황의 변화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이것은 두 라인 사이에서 필요한 거의 모든 가격 데이터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와 거래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참고해야 할 4가지 Terra Luna 거래 장소

볼린저 밴드 기능

발산 패턴 알아보기
볼린저 밴드가 작동합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Nicholas Cappello

암호화폐 거래 시 Bollinger Band를 사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이 패턴은 자산의 시장 조건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일반적으로 과매수 및 과매수라는 두 가지 분석 결과가 있습니다.

과매수는 부동산이 구매 당시 포화점에 도달한 상태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상당한 가격 인상으로 이어지고 어느 시점에서 멈춥니다.

이때 고객은 자산을 판매하고 수익을 얻습니다. 사지 않는 사람들, 과매도는 부동산이 이미 과매도 지점에 있는 상황이며, 이는 상당한 가격 하락의 영향입니다. 

트레이더가 이익을 위해 자산을 판매한 후 이익은 더 떨어지고 포화점에 도달합니다.

Bollinger Band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 조건을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예측하는 방법은 두 개의 주요 라인, 즉 이동 평균선의 상단과 하단을 보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가치가 계속해서 최고선에 닿으면 주식이 되돌림 기간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일정 기간 수익이 나지 않으면 해당 부동산은 시장 단계에 있는 것입니다.

가격 움직임의 방향을 식별하고 매수 및 매도 조건을 아는 것 외에도 트레이더는 종종 이를 변동성의 지표로 사용합니다. 

볼린저 밴드는 시장이 추세나 횡보할 때도 적용할 수 있어 애용된다. 종종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암호 화폐가 자주 판매되는 경우 거래자가 구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암호화 거래 팁

Vicigers 친구를 위한 추가 정보, 현재 VCGamers에는 이미 자체 암호화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이 토큰은 BSC 네트워크와 ETH 20 위에 있습니다.

Indodax 및 BitMax와 같은 DEX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Raffi Ahmad의 메타버스(Ranverse)에서 교환의 매개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