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P20 정의 및 토큰 예시

bep20

BEP20 BSC에서 토큰화하거나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개발을 사용하기 위한 표준입니다. BEP20 주소를 생성하기 전에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표준 정의를 참조하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토큰 표준이며 여러 면에서 ERC20 표준처럼 작동합니다. 토큰 표준은 모든 BSC 기반 토큰에 대한 명확한 규칙을 정의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Binance Smart Chain의 BEP20 표준은 BSC에서 생성되거나 발행된 모든 토큰에 적용됩니다. 몇 가지 예에는 보안 토큰, 토큰 유틸리티 및 스테이블 코인.

또한 BEP20은 다양한 자산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는 특이한 증거로 계산할 수 있는 "코인" 생성을 지원합니다.

BEP20의 정의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BSC 네트워크에서 bep20 인식

BEP20은 BSC 또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개발을 사용하는 토큰의 표준입니다. 이러한 토큰은 모든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 dApp, 플랫폼 또는 경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치 이동을 촉진하고 블록체인의 모든 활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그들은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데 핵심입니다.

"BEP"라는 약어는 "Binance Smart Chain Evolution Proposal"을 의미합니다. 바이낸스가 개발한 토큰입니다.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원래 Binance Chain과 함께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 시스템. 

BEP20 토큰의 예 

이 네트워크에서 토큰을 구별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다음은 알아야 할 BEP20 토큰의 몇 가지 예입니다.

팬케이크 스왑(CAKE)

PancakeSwap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Pancakeswap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출처: BCS 뉴스

Pancakeswap 토큰은 CAKE라고 하며 Binance Smart Chain에서 출시된 이 토큰 아래에 구축됩니다. CAKE의 주요 기능은 자금 이체를 용이하게 하는 것이며 팬케이크는 플랫폼이며 사용자는 토큰 앱을 쉽게 추가하여 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투자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으며 CAKE는 Pancakeswap에 복권 풀을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KE는 MetaMask, Trustwallet, TokenPocket을 포함하여 Binance Smart Chain에 연결된 모든 지갑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PancakeSwap(CAKE)은 Binance, VCC Exchange, BKEX, Kucoin과 같은 다음 거래소에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에서 Pancakeswap 사용의 이점

베이커리토큰(BAKE)

bep20
BAKE는 bep20 토큰입니다.

BakerySwap은 Binance Smart Chain을 기반으로 하는 자동 거래 시스템이며 BakeryToken(BAKE)은 이 플랫폼의 공식 토큰입니다.

사용자는 Bakeryswap에 돈을 기부하여 더 많은 BAKE 토큰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BAKE 토큰 보유자는 토큰을 사용하여 정부에서 투표하고 거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KE는 다른 풀보다 10배 이상 상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Bakeyswap에는 BAKE 보상과 선물 없는 BAKE라는 두 가지 유형의 풀이 있습니다.

BAKE 토큰은 교환 및 모든 거래에 대해 0.30%를 지불합니다. LP BAKE 토큰은 청산인이 BAKE 토큰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KE 토큰에는 네트워크 체인에 대한 보안 검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 플레이 가이드

또한 현재 VCGamers에는 이름이 있는 BSC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자체 토큰이 이미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VCG 토큰. Indodax와 같은 DEX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