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Crypto Miners에 대한 토론

비트코인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암호화폐 채굴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리 녹록지 않다.

암호화폐를 채굴하거나 채굴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크립토 마이너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 외에도 이 기사에서는 암호화 채굴기의 작동 방식과 사용되는 기계에 대해서도 다룰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채굴기 5개

암호화 광부 란 무엇입니까

암호화 광부 예
암호화 광부 예. 출처: 콤파스 테크노

크립토 마이너는 크립토를 채굴하는 개인 또는 그룹입니다. Vicigers가 알고 있듯이 암호화 트랜잭션은 블록체인에서 발생하고 검증됩니다.

모든 암호화 거래는 블록체인에 가치 및 자산 소유자로 기록됩니다. 아마도 Vicigers는 슈퍼컴퓨터를 형성하기 위한 GPU 네트워크가 있는 마이닝 암호화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블록체인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수학 방정식이 복잡하기 때문에 이러한 마이닝 도구가 시급히 필요합니다.

Kompas에 따르면 일반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은 하나의 방정식을 푸는 데 수백만 년이 걸립니다.

따라서 광부에게는 고급 GPU가 장착된 정교한 기계 또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방정식을 더 빨리 풀고 암호화폐를 얻기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광부는 자신의 이름으로 코인을 얻고 새로운 코인을 순환에 추가합니다.

또한 읽기: Dex Crypto 및 작동 방식 알아보기

암호화 광부 작동 방식

암호화 광부 예
크립토 마이닝 머신의 예. 출처: 보이스

CNBC와의 인터뷰를 통해 암호화폐 채굴자인 Adhy Surya는 Rp를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Bitcoin 가격이 Rp 이상인 경우 월 600만입니다. 5억 5천만.

상당히 유혹적이지만 암호화폐 채굴자가 되기 위해 소유해야 하는 자본이 있습니다.

Adhy의 자본금은 Rp입니다. 채굴 장비를 구입하고 마침내 암호화폐 채굴자가 될 수 있는 7천만 달러.

이 충분히 큰 자본은 광부로서 수동 소득 또는 수동 소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이닝 장비를 구입하기 위한 자본 외에도 마이너가 되고자 하는 Vicigers는 마이닝 장비에 많은 전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전기 비용에 대한 자본도 있어야 합니다.

이는 암호화 마이닝 작업 프로세스 또는 방식에 방정식을 더 빨리 풀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Adhy에는 응용 분야별 집적 회로 또는 ASIC Miner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GPU로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위해 특별히 데이터를 기록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RTX 30 시리즈 그리고 라이트코인.

따라서 암호화 광부에 대한 토론.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