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mprov DKI 및 VCGamers, RansVerse에서 공공 서비스 개방 가능성 논의

DKI VCgamers의 지방 정부

DKI 자카르타 지방 정부는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베카시 라왈룸부 케망 프라타마 지역에 있는 VCGamers 사무소를 방문했습니다. 이 회의에는 DKI 자카르타 지방 인구 및 시민 등록 사무소의 책임자인 Budi Awaluddin이 참석했습니다.

Budi와 그의 수행원은 환영을 받았습니다. VCGamers 관리 즉,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CEO Isya Sony Subrata,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COO Hartanto Lee,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 Wafa Taftazani,

회의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DKI 지방 정부, VCGamers 사무소 방문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VCGamers와 DKI 자카르타 지방 정부가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DKI 자카르타 지방 정부와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와의 파트너십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 중에는 메타버스에서 공공 서비스를 여는 측면에서 DKI 지방 정부와 VCGamers 간의 파트너십 가능성이 있습니다.

VCGamers의 Pemprov DKI
DKI 자카르타 지방 정부 대표가 VCGamers 사무실에서 VR 장치를 사용하여 RansVerse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사진: AMEL/VCGamers

Wafa는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1,100만 자카르타인을 위한 효율적이고 안전한 공공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잠재적인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fa는 이렇게 하면 나중에 쉽고 대화식이며 재미있는 공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회의에서 DKI 자카르타주 인구 및 주민 등록 사무소장인 Budi Awaluddin도 VR 장치를 사용하여 RansVerse에서 서핑을 시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RansVerse 소개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RansVerse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메타버스 내에서 RANS Entertainment는 지적 재산의 소유자이며, VCGamers는 블록체인 인프라 개발사, Shinta VR은 세계 메타버스 개발사, UpBanx는 자금 조달 및 유동성 파트너입니다.

따라서 $VCG 토큰은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가 됩니다.

RansVerse의 모든 자산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입니다. RansVerse에서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RansVerse Builder 기능은 플레이어가 NFT 형태로 아이템을 생성하고 이를 팔거나 사서 투자하고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기본 기능입니다.

NFT는 $VCG 토큰을 사용하여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RansVerse는 브랜드, 콘텐츠 제작자, 게이머 및 게임 개발자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확장하여 지역 및 국제 게임 커뮤니티를 포함하는 의미 있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지금까지 RansVerse에 참석한 여러 전략적 파트너가 있었습니다. 그들 중 경영대학 반둥공과대학(SBM ITB), 아이거 어드벤처 그리고 카바버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와 협력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또한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및 이더리움(ERC 20)에서 작동합니다.

$VCG에 등록된 토큰 바페브티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NFT 토큰과 자산 스테이킹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됩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