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디트로이트,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간 배우가 되다

카라(발로리 카레)

모션 캡처 기술은 세상에 낯설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에는 몇 가지 오리지널 캐스트와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캐릭터가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는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배우입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에도 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클로즈업 장면이 많은데, 이 게임의 개발자들은 정말 그들의 세련됨을 과시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엔진 그들이 만드는 게임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출연진 목록

음, 아래는 8개의 캐스트입니다. 디트로이트는 인간이 된다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리뷰를 즉시 확인하십시오.

코너(브라이언 디차트)

코너(브라이언 디차트)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코너(브라이언 디차트)

Connor는 법 집행 기관을 지원하고 수사 작업에 참여하는 기능을 하는 RK800 안드로이드인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의 세 주인공 중 한 명입니다.

RK800형은 2038년 당시로서는 가장 진보된 안드로이드라고 주장하며, RK형은 보통 대량 생산되지 않고 특수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안드로이드다.

Bryan Decart는 모션 캡처를 연기하고 그의 성우는 32세의 미국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배우입니다.

카라(발로리 카레)

카라(발로리 카레)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카라 (Valorie Curry)

카라 안드로이드형 AX400, AX400은 2032년에 출시된 사이버라이프 안드로이드 모델이다. 그들의 역할은 가정부, 가정부, 베이비시터이다.

카라의 캐릭터는 나약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려는 강한 의지를 가진 여성으로 묘사된다.

이 캐릭터를 연기하는 디트로이트의 인간 배우는 The Twilight Saga: Breaking Dawn – Part 2의 여배우 중 한 명인 Valorie Curry입니다. 33세의 미국 여배우입니다.

마커스(제시 윌리엄스)

Markus는 안드로이드형 RK200이고, RK200은 CyberLife의 안드로이드 모델로 어시스턴트 및 가족 동반자 역할을 합니다.

Markus는 사실 RK200 시리즈의 첫 번째 프로토타입으로, 원래는 새로운 세대의 자유 사고 안드로이드를 정교화하기 위한 극비 프로그램의 일부로 개발되었습니다.

Jessie Williams는 영화 The Cabin in the Woods(2012)에 출연한 미국 배우입니다. 이 배우는 벌써 38살이다. 

행크 앤더슨(클랜시 브라운)

행크 앤더슨(클랜시 브라운)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행크 앤더슨(클랜시 브라운)

행크 앤더슨 중위는 인간 캐릭터이며 디트로이트 시 경찰서에서 일하는 형사입니다. 이 캐릭터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원한을 가지고 있으므로 게임에서 우리는 행크가 안드로이드를 가지고 있는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단계별로 안내될 것입니다. .

Hank는 Connor에서 벗어난 Android와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도록 지정되었으므로 두 캐릭터 간의 상호 작용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Clarence J. "Clancy" Brown은 Bad Boys(1983), The Shawshank Redemption(1994), Thor: Ragnarok(2017)의 Surtur 목소리와 같은 비디오 게임 또는 영화의 세계에 종사하는 미국 출신의 배우입니다. . God of War III(2010)의 Hades와 같은 비디오 게임. 배우 나이 60세. 

칼 만프레드(랜스 헨릭슨)

칼 만프레드(랜스 헨릭슨)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칼 만프레드(랜스 헨릭슨)

Carl Manfred는 유명한 화가이자 RK200 안드로이드 Markus의 소유자라고 알려진 이 게임의 인간 캐릭터입니다. 게임에서 설명되지 않는 나이 또는 질병으로 인해 Carl은 마비되어 Mark는 간호사 및 조수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per Valorant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일라이저 캄스키(닐 뉴본)

Elijah Kamski는 이 게임에서 인간 캐릭터이며, 그는 발견하고 창조하는 과학자입니다. 기계적 인조 인간, 그는 또한 CyberLife의 창립자이자 전 CEO입니다.

CEO에서 물러난 후 Elijah Kamski는 대중의 눈에서 사라졌습니다. 놀랍게도 그 당시에는 Android 기술이 우세했습니다. Neil Newbon은 41세의 영국 예술가입니다.

클로이(가브리엘 허쉬)

Chloe는 Android RT600 시리즈로 CyberLife에서 만든 최초의 개인 비서 기능을 합니다. Chloe는 집안일을 하고 약속을 잡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일을 하는 인간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튜링 테스트(인간과 직접 상호 작용)를 통과한 최초의 안드로이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타워 디펜스 게임 5개

노스(민카 켈리)

North는 인간의 성적 파트너가 되도록 설계된 WR400 시리즈 안드로이드입니다. 그들은 기능적인 생식기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단순한 형태의 성교에서 가장 환상 지향적인 성행위에 이르기까지 성행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