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수준의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

e스포츠는 성공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향기에도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숫자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저력을 발휘하는 데 성공했다. 다음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실력을 갖춘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들이다.

국제 프로 무대에서 경쟁하면서 얻은 성과와 명성 때문이다. 파라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게임에 따라 여러 가지 다른 이벤트에서 경쟁합니다.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Xccurate" 케빈 수잔토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CS: GO) 게임을 플레이하는 그의 능력은 Kevin Susan을 일명 xccurate로 글로벌 수준에 참여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중국의 TyLoo 팀을 초대하여 합류하도록 유도했습니다. BnTeT를 통해 그는 이 팀을 중국에서 인정받는 팀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AWP-er의 위치에 있는 Kevin Susanto는 e스포츠 세계에서 많은 업적을 성공적으로 축적했습니다. xccurate가 Recca Esports 팀에서 ZEN Esports Network League Finals 타이틀을 획득한 2017년을 포함합니다. 그 후 2018년에 Kevin은 TyLoo 팀에 합류하여 두 개의 권위 있는 CS: GO 토너먼트인 XINHUA 전자 스포츠 컨퍼런스와 StarLadder & ImbaTV Invitational Chongqing에서 성공적으로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2019년 Xccurate도 역시 중국에서 온 BTRG 팀으로 옮겼습니다.

에코 "오우라" 줄리안토

모바일 레전드 게임 마니아들은 당연히 이름을 알고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이 하나. Eko "Oura" Julianto는 2019 M1 World Championship 대회에서 우승한 EVOS 플레이어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으며, Oura는 대회에서 최우수 선수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ML에서 다양한 영웅을 제어하는 그의 기량은 그에게 "미스터 어쌔신"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Oura는 경쟁적인 Mobile Legends 계획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했지만 YouTube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방송되는 연주 기술을 적극적으로 공유합니다.

줄리어스 “넥스트잭”

Point Blank International National 2017 장면에서 인도네시아의 명성을 가져오는 데 성공한 Yulius NextJack은 당시 PC 게임에서 뛰어난 스나이퍼 플레이어 중 한 명이었습니다. RRQ Endeavour 팀에 합류한 NextJack도 자랑스러운 성과를 거두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PC 게임이 위신을 잃기 시작하면서 NextJeck은 마침내 인기 게임인 Call of Duty Mobile을 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잠시뿐이었다.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이것은 또한 여전히 RRQ를 받고 있는 Valorant 팀과 가깝습니다.

데비 “RDev” 앙기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EVOS Galaxy Sades 산하 Point Blank Ladies 팀의 일원인 소녀입니다. 현재 Devi는 Royal Esports 팀의 일원입니다. 그녀와 몇몇 팀원들은 PBLC(Point Blank Ladies Championship) 대회에서 우승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Rusher 역할을 맡은 Rdev는 국제 e스포츠 이벤트에서 여러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러셔로서의 신뢰성 때문에 Rdev는 그가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서 종종 의존합니다.

"Zuxxy"를 좋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아직 17세로 어리지만 Zuxxy는 그 사이에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PUBG 모바일 게임에서 국제대회 우승을 거머쥔 대한민국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데 성공한 2018년부터 비게트론 RA팀에 입단해 주장이 된 메이드는 단숨에 선수들 사이에서 그를 더욱 유명하게 만드는 성과도 거뒀다.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선수 그리고 심지어 세상. Bigetron RA 팀은 PMCO Fall Split Global Final 2019와 PUBG Mobile World League 2020 – Season 0 East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 PUBG 모바일 팀으로 거듭나는 데도 성공했습니다. Zuxxy는 국제적인 수준에서 그의 쌍둥이 형제인 Luxxy와 함께 "올해의 e스포츠 모바일 플레이어" 부문에 대한 The Esports Award 2020 후보에 포함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