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개척자의 모습 알아보기

인도네시아 암호화폐의 초기 개척자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거래 및 투자는 현재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에서 Crypto의 초기 개척자가 누구인지 아는 사람은 적지 않습니다.

그는 Crypto 세계,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인물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인도네시아에서 Crypto의 개척자들에 대해 충분히 논의할 것입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아래 토론을 봅시다!

또한 읽기: Indodax에서 Trust Wallet으로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는 방법

초기 인도네시아 암호화 개척자의 이름

인도네시아 Crypto Oscar Darmawan의 초기 개척자
인도네시아 암호화폐의 초기 선구자인 Oscar Darmawan. 출처: 트리뷴

Oscar Darmawan은 인도네시아 Crypto 세계에서 매우 공로가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암호화폐를 대중화하는 인물입니다.

Oscar Darmawan은 PT Indodax Nasional Indonesia를 설립했거나 현재 인도닥스. 2018년에 설립되어 4년차입니다.

그가 관여하는 주요 사업은 Crypto 자산, 즉 교환기를 사고 파는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Indodax 이전에 Oscar Darmawan은 그의 동료 중 한 명인 William Sutanto와 함께 Bitcoin.co.id를 설립했습니다. Bitcoin.co.id는 2018년에 이름을 Indodax로 변경했습니다.

Indodax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Oscar Darmawan은 회사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 또는 Bappebti는 Indodax를 Crypto 자산의 물리적 거래 회사로 등록했습니다.

현재 Indodax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Crypto 자산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130개 이상의 사용 가능한 암호화 자산 유형에서 거래를 하는 350만 명 이상의 활성 회원이 있습니다.

2021년 8월 현재 Indodax는 4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자산 또는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Indodax에서 비트코인 구매 방법, 참고하세요!

오스카 다르마완의 약력

인도네시아 Crypto Biodata Oscar Darmawan의 초기 개척자
오스카 다르마완. 출처: 아이코닉스

이름이 Oscar Darmawan인 그는 1985년 12월 15일 세마랑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현재 PT Indodax Nasional Indonesia의 기업가, 설립자 및 CEO로 일하고 있습니다.

Oscar Darmawan은 Monash University에서 정보 기술 및 시스템을 전공했습니다.

사용자 이름이 @oscardarmawan인 Instagram이 있으며 팔로워가 27,000명 이상입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콘텐츠는 인도네시아 크립토의 선구자로서의 활동과 크립토에 대한 교육 콘텐츠 형식이다.

다음은 PT Indodax 및 Darmawan Capital(DMK)의 CEO/설립자인 Oscar Darmawan의 전체 바이오데이터입니다.

  • 전체 이름: 오스카 다르마완
  • 생년월일: 스마랑, 1985년 12월 15일
  • 학력: 정보 기술 및 시스템, Monash University
  • 직위: 기업가, PT Indodax Nasional Indonesia CEO
  •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oscardarmawan

이것은 Crypto Indonesia의 선구자로서 Oscar Dermawan의 약력입니다. 다음으로 그의 경력과 PT Indodax Nasional Indonesia 창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오스카 다르마완의 경력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개척자 Bitcoin.co.id Oscar Darmawan
Bitcoin.co.id의 오스카 다르마완 CEO. 출처: Lokadata.ID

Oscar Darmawan은 인도네시아 블록체인 협회(ABI)의 창립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인도네시아 블록체인 협회가 초기 단계를 거치고 있을 때 ABI의 의장이었습니다.

그는 PT Bumi Intermedia를 설립하면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웹 개발, 호스팅 공급자 및 인터넷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동료인 William Sutanto는 블록체인에 Oscar Darmawan을 소개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관심을 갖게 되었고 두 인물은 Bitcoin.co.id를 설립한 다음 이름을 Indodax로 변경했습니다.

Indodax를 설립한 이후로 Oscar Darmawan은 종종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비트코인 및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당시 많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많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비트코인이 MLM 또는 다단계 마케팅의 산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스카 다르마완은 많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마침내 비트코인을 믿고 투자할 수 있도록 비트코인에 대한 교육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Crypto의 선구자 인 Oscar Darmawan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그의 서비스 덕분에 이제 인도네시아의 Crypto 개발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