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놀라운 성능, 이번 시즌 Mobile Legends 시즌 20 프로 플레이어 목록입니다!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세요. 이번 시즌 가장 두려운 ML 프로 선수 목록입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MPL 토너먼트는 종종 각 팀의 ML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를 과시하는 장소로 사용되어 상대방이 두려워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그들이 치르는 모든 경기에서 최고의 프로 선수들은 그들이 수비하고 있는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모든 잠재력을 확실히 발휘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MPL 시즌 7의 경우 주최자가 모든 경기에서 모든 프로 선수의 통계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시즌 초반부터 꾸준했던 선수도 있었고, 놀라운 활약을 펼친 선수도 있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Alberttt (RRQ Hoshi)는 현재 두려운 ML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는 이번 시즌 Mobile Legends 시즌 20 프로 플레이어 목록입니다!
출처 : GGWP.id

어떤 사람들은 가장 존경받는 ML 선수가 현재 정글러 선수 이름 목록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그들의 역할은 종종 상대 팀에게 골칫거리입니다.

RRQ Hoshi는 그들의 주력 선수 중 한 명인 Albrett 또는 Baby Alien이라는 별명이 시즌 초반부터 꾸준히 등장했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그는 MVP 정규 시즌에 선정되었습니다. MPL의 데이터에 따르면 Alberttt는 가장 많은 킬, 즉 191 및 149 어시스트를 기록한 정글러로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Sanz(ONIC e스포츠)

출처 : GGWP.id

2위는 MPL 토너먼트에서 파밍이 가장 빠른 Jungler로 알려진 ONIC Esports 플레이어 중 한 명인 Sanz입니다.

경기에서 Sanz의 기록은 단 9분 만에 레벨 11에 도달했습니다. 게임 측면에서 Sanz는 매우 공격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PL 시즌 7 데이터에서 Sanz는 153개의 킬 포인트와 196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브란츠(비게트론 알파)

출처 : GGWP.id

Branz는 Marksman 영웅의 게임에 붙어있는 인물입니다. MM 영웅을 조종하는 그의 능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MPL 시즌 7에서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Branz는 191개의 어시스트로 157명의 킬을 기록했습니다.

Ferxiic(EVOS Legends)은 현재 두려운 ML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출처 : GGWP.id

실제로 Ferxiic은 3주차에 접어드는 MPL 시즌 7 영구 토너먼트에 막 참가했습니다. Ferxiic은 ONIC를 상대로 EVOS Legends로 데뷔했습니다.

MPL 시즌 7 이벤트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한 전 소속팀 정글러 완(Wannn)의 교체로 등장했다.

처음에 많은 사람들이 Ferxiic의 능력을 의심했지만 경기가 끝날 때마다 Ferxiic의 놀라운 액션에 입을 다물었습니다.

총 128킬과 166어시스트를 기록한 그는 현재 가장 두려운 ML 프로 선수인 Alberttt, Sanz, Branz와 같은 이름에 걸맞은 자격이 있습니다.

다른 이름들

출처 : GGWP.id

역할 지원 측면에서 가장 두려운 ML 프로 선수, 즉 Luminaire(EVOS Legends), Udil(Alter Ego) 및 Vynnnn(RRQ Hoshi)에 대해 논의하지 않으면 불완전합니다.

그런 다음 오프 플래너 측면에서 Antimage(EVOS Legends), R7(RRQ Hoshi) 및 Butsss(ONIC Esports)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탱크의 역할에 있어서 알터 에고의 레오 머피라는 이름을 빼놓을 수 없다. LJ(EVOS Legends) 및 Kiboy(ONIC Esports).

위의 이름들은 이제 성공적으로 팀을 MPL 시즌 7 토너먼트 플레이오프에 진출시켰습니다. 누가 최고야?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