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PUBG 모바일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돌격소총 8개

어썰트 리플 PUBG

돌격소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에서 절대 대체할 수 없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가 PUBG의 무기 종류 중 선호하는 무기로 사용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이 무기가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AKM

AKM PUBG 모바일

AKM은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PUBG Mobile의 또 다른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이 PUBG 돌격 소총은 또한 30라운드 탄창에서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극단적인 수평 및 수직 반동을 고려하면 중거리 전투에서 이 소총을 제어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M416

바보-m416-pubg-모바일

PUBG에서 가장 좋아하는 돌격 소총 무기이며 많은 스킨, 즉 M416이 있습니다. 상당히 쉬운 반동과 충분한 탄창을 갖춘 이 무기는 확실히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이 무기를 사용하는데, 구하기도 쉽고 데미지도 상당히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M416은 또한 일부 PUBG Mobile Pro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훌륭하고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 PUBG 돌격소총은 Groza의 대체품으로도 볼 수 있지만 피해량이 초당 150 정도 적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어하기 쉽고 모든 종류의 참여에 매우 유연합니다.

SCAR-L

2022년 1월 최고의 무료 발사 무기

SCAR-L – PUBG MOBILE은 5.56mm 총알을 발사하며 단일 및 완전 자동 모드가 있습니다. 낮은 반동, 안정성 및 정확도로 인해 이 무기를 더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는 다른 5.56mm 포보다 낮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좋은 무기. PUBG Mobile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All PUBG Map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Sniper PUBG A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8월

8월

AUG A3는 Suppressor 또는 Silencer 높은 핸들링과 속도로 유명한 강력한 PUBG 돌격 소총입니다. AUG in은 유지 보수 팩을 통해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근접 전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또한 더 빠른 발사 속도와 통제력을 제공하므로 무기고에 보관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입니다.

AUG는 근거리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으며 근접 전투는 물론 게임 내에서 AUG를 플레이한다면 꽤 좋습니다. 항상 훈련을 받고 전술적으로 총격을 가하는 것이 이 무기를 사용하는 요령입니다.

MK-47 돌연변이

MK-47 돌연변이

MK47 Mutant는 중거리 전투에 탁월한 무기이며 20개의 탄창에서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이 돌격소총은 소음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매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총구와 그립을 사용하므로 장거리 사격에도 이상적입니다.

베릴 M762

베릴 M762

다음 PUBG Mobile Assault Rifle은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Beryl M762입니다. 사용하는 총알의 종류는 자동모드에서 7.62mm로 연사력과 데미지가 높은 라이플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그 외에도 Beryl은 지금까지 존재했던 돌격 소총 무기 목록에서 가장 많은 부착물을 지원합니다.

장거리에서 베릴을 연주하지 마십시오. 결과 반동이 매우 나쁘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근거리에서 싸우고 싶다면. 베릴이 해결책입니다.

또한 읽기: PUBG Karakin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M164A4

M164A4

M16A4는 게임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플레이어가 보조 무기로 널리 사용하며 장거리 전투에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M16A4에는 자동 발사 기능이 없으므로 점사 모드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로자

그로자

Groza는 가상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PUBG 돌격 소총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중거리에서 근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하며 단발로 적을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Groza는 또한 7.62mm에서 적절한 발사 속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에어드롭을 통해 Groza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Groza는 가장 무서운 무기 중 하나입니다. 다만, TDM을 자주 한다면 그로자를 더 많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