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2022를 위한 최고의 저렴한 게임패드

PC를 위한 가장 저렴한 게임패드

게임 설정 컨트롤러 없이 완료하지 못하거나 게임 패드 그것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한 경우 2022년 PC용으로 가장 저렴한 게임 패드를 소개합니다.

일부 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기 때문에 게임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예를 들어, FIFA 는 키보드와 마우스로 플레이하기 어려운 게임이며, 전체 레이싱 장르도 컨트롤러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PC는 게이머가 원하는 입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장치는 더 나은 배터리 수명, 촉각 피드백 및 정확한 아날로그 스틱으로 수년 동안 먼 길을 왔으며 많은 게임에서 확실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PC를 위한 최고의 저렴한 게임 패드 목록

많은 제조업체가 저렴한 PC용 게임 패드를 설계하지만 모든 제품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오늘날 PC 게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PC용 게임 패드를 나열합니다.

PCVOYEE 

PCVOYEE
PC VOYEE는 저렴한 PC용 게임패드입니다.

고전적인 Xbox 360 게임 패드를 찾고 있다면 요즘 원본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것이 최고의 버전입니다. Windows와 호환되며 더 민감한 조이스틱이 있는 트리거를 포함하여 버튼이 개선되었습니다. 무선 버전은 없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한 옵션입니다.

로지텍 F310

로지텍 F310
Logitech F310은 궁극의 PC 게임패드입니다.

게임패드는 기본 스타일 입력을 사용하는 클래식 게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후면에는 입력을 X-input에서 Direct-Input으로 변경하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이며 현재 게임과 호환되며 모든 버튼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Gamepad F310의 사용하기 쉬운 버튼 레이아웃은 플레이 중인 PC 게임에 대한 콘솔 스타일 제어를 제공합니다.

Xbox 코어 무선

Xbox 코어 무선
Xbox Core Wireless는 궁극의 PC 게임패드입니다.

사람들이 사랑하는 검증된 컨트롤러는 대부분의 손 크기에 맞는 인체공학적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측면과 뒷면에 그립이 추가되었습니다.

D-Pad는 Xbox Elite Series 2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입니다. Bluetooth 또는 USB-C 케이블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 대기 시간을 더욱 줄이기 위해 Xbox는 PC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USB 무선 어댑터를 판매합니다.

이 게임패드는 PUBG와 같은 격투 게임에서 매우 유용한 원본과 마찬가지로 훨씬 더 나은 D-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메뉴를 너무 깊이 파고들지 않고도 스크린샷과 게임 플레이 클립을 녹화할 수 있는 독특한 공유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전에 Xbox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Bluetooth 연결 기능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듀얼쇼크 4

플레이스테이션 듀얼쇼크 4
Playstation Dualshock 4는 PC 최고의 게임 패드입니다.

2013년에 출시된 Dualshock 4는 여전히 디자인과 빌드 품질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6축이라 불리는 내장형 자이로스코프와 헤드폰 잭, 강력한 진동 모터, 그리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세일 기간에는 거의 반값에 살 수 있다. Bluetooth 또는 Micro-USB 케이블을 통해 P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DS4Windows는 제대로 사용하려면 다운로드해야 하는 타사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KINVOCA 무선

PC를 위한 가장 저렴한 게임패드
PC를 위한 가장 저렴한 게임패드

KINVOCA Wireless는 모션 진동, 헤드폰 잭 및 긴 배터리 수명을 포함하여 게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가장 저렴한 PC용 게임 패드입니다.

Nintendo Switch용으로 설계되었지만 무선으로만 연결되어 있어도 PC에서도 작동합니다. 디자인은 독특하고 키는 고품질입니다.

잡기 편하고 좋아하는 게임과 잘 작동하는 가장 저렴한 PC용 게임 패드입니다. 적절한 디자인과 기능 세트는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고 특히 초보자가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HP 게이밍 팬, 더 신나게 플레이하세요!

무엇을 선택하든 Web3 기술이 신뢰하고 지원하는 충전 게임 문제에 대해서는 다음에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