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PC 서바이벌 게임

액션 RPG는 플레이하기 쉽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에서 최고의 장르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2022년 최고의 PC용 무료 F2P RPG 게임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액션 롤플레잉 게임 또는 ARPG는 액션 및 RPG 장르의 요소를 모두 포함하는 비디오 게임의 하위 장르입니다. 모든 장르의 팬이 즐길 수 있는 기능을 갖춘 가장 쉬운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RPG 하위 장르 중에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은 가장 많이 찾는 옵션입니다. 이 타이틀은 전투 시스템과 상호 작용에 더 중점을 둔 고전적인 롤 플레잉 경험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 옵션과 관련하여 롤 플레잉 경험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플레이하고 시간을 보낼 가치가 있는 훌륭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장르의 팬이라면 이 뛰어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연휴 이전에 흥미진진한 게임이 많이 출시되지 않는 시기이기 때문에 독자들은 이 놀라운 세계를 다시 경험하기 위해 고전적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에 다시 뛰어들고 싶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최고의 PC용 무료 RPG 게임을 소개합니다.

2022년 무료 RPG 게임 목록

현대 게임 환경에서 롤플레잉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장르입니다. 많은 하위 장르가 있는 RPG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다양하고 독특한 범주일 것입니다.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에서 대재앙과 전쟁으로 파괴된 세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는 롤플레잉 게임이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무료 RPG 게임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는 무료 RPG 게임 스타일의 전투와 탐험할 거대한 세계가 있는 3D 판타지 MMORPG입니다. Unreal 엔진을 사용하는 이 게임은 서사시적인 비율로 아름답게 묘사된 세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Lost Ark에서 플레이어는 광활하고 역동적인 세계에서 Lost Ark를 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새로운 땅을 탐험하는 것부터 잃어버린 보물을 찾는 것까지 플레이어는 스릴 넘치는 액션 전투에서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st Ark는 각각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는 다양한 고급 클래스로 구성된 완전히 다른 전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스토리라인을 완료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레벨 50에 도달하면 계층화된 던전과 엔드게임 레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 이후에는 모든 추가 진행 상황이 캐릭터의 기어 점수와 연결됩니다.

워프레임

무료 RPG 게임
워프레임(출처: Steam)

Warframe은 Digital Extremes에서 개발 및 배급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롤플레잉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2013년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현재까지 가장 많은 콘텐츠를 보유한 무료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슈터, RPG 및 스텔스 게임 요소가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무기, 특수 능력 및 다양한 파쿠르 스타일 동작을 사용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군대를 탐색하고 물리칠 수 있습니다. Warframe 맵은 꽤 잘 디자인되고 다양합니다.

탐색할 수 있는 맵이 수없이 많습니다. 절차적으로 생성된 레벨부터 거대한 오픈 월드 영역, 심지어 고정된 디자인의 스토리별 임무까지.

열정 프로젝트 측면에서 Warframe은 2021년에 그 누구보다 잘하고 있습니다. Digital Extremes는 수년 동안 플레이어에게 The New War로 Warframe의 미래를 바꾸겠다고 약속해 왔습니다.

그리고 12월 12일, DE의 내러티브 팀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플레이어 기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무료 RPG 게임
종리.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원신 임팩트 ~이다 RPG 게임 miHoYo에서 무료로 개발하고 게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판타지 오픈 월드 환경과 액션 기반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에스

앞서 언급한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서로 반응하는 원소 마법을 사용하고 캐릭터를 전환하는 게임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이 게임은 지난 3년 동안 가장 성공적인 타이틀 중 하나이며, 업데이트할 때마다 확장되는 거대한 오픈 월드 맵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정말 기대됩니다!

망명의 길

망명의 길2013년 10월에 출시된 는 사실상 디아블로 2의 진정한 속편으로 간주됩니다. 클래스 시스템과 스킬은 8개의 클래스, 213개의 액티브 스킬, 1325개의 패시브 스킬로 디아블로 2 및 3에서 많이 차용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 정의를 위해 각 클래스를 상승시킬 수도 있습니다.

PoE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인 ARPG 경험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킬 젬과 패시브를 조정하여 최고의 빌드를 만든 다음 계속해서 지옥의 군단을 상대합니다. PoE의 항목 및 장비는 또한 위의 모든 것 위에 또 다른 사용자 정의 계층을 제공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표준, 하드코어, 솔로, 자체 설립 및 하이스트 리그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승리를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윤리적 소액 결제"를 사용하는 무료 게임 타이틀입니다.

하지만 이 타이틀에서는 비공개 리그, 초대 전용 리그, 추가 캐릭터 슬롯 등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소액 결제에 특정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Patch 2.8, Fischl과 Diluc 스킨에 Heizou 제공

패스 오브 엑자일은 단 1년 만에 5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확보한 성공적인 게임입니다. Gamespot에서 2013년 올해의 PC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출시 이후 이 게임은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