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모바일 레전드 패치 1.5.62

Mobile Legends 1.5.62 패치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까? Mobile Legends용 패치 1.5.62가 출시되어 일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영웅 Beatrix를 특징으로 하는 것 외에도 이 패치는 전장과 새로운 기존 영웅에 대한 일부 조정을 제공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 새로운 패치는 또한 4주 차에 MPL 시즌 7의 풍경을 바꿉니다. 새로운 탑픽이 된 영웅도 있고, 더 이상 전략이 통하지 않는 영웅이 있어 게임 플레이를 다시 바꿔야 하는 팀도 있습니다. 이번 Mobile Legends 1.5.62 패치의 새로운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영웅 베아트릭스
최신 모바일 레전드 패치 1.5.62
출처 : google.com

Beatrix는 여명의 땅에 나타날 새로운 영웅이 될 것입니다. 그는 고유한 스킬셋을 가지고 전투에 새로운 역학을 가져올 수 있는 명사수입니다.

그는 Renner, Bennett, Wesker 및 Nibiru의 네 가지 유형의 무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Beatrix의 기술 중 일부입니다.

패시브 – 메카 지니어스: Beatrix의 4가지 무기는 AoE to burst와 같은 독특하고 다양한 공격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1 – 뛰어난 사수: 베아트릭스는 사용 중인 무기에서 등에 보관된 무기로 무기를 변경합니다.

스킬 2 - 전술 재배치: 베아트릭스가 앞으로 점프하여 무기를 재장전합니다. 애니메이션은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다르며 Grounded 효과로 막을 수 있습니다.

궁극기: 베아트릭스의 궁극기는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Mecha Genius와 마찬가지로 효과는 AoE, 버스트에서 두 가지 조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특수 – 지원 필요: 전쟁에서 도망친 베아트릭스는 그녀의 하녀 모건을 소환하여 무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Beatrix는 동시에 두 개의 무기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출처 : google.com

전장에서의 조정

Battlefield에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초반 게임 부활 시간이 단축되고 후반 게임이 연장됩니다. 당신의 선택에주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파란색 버프 영역에 덤불이 추가되고 Lithowanderer의 시야가 돌아옵니다. 이것은 갱킹을 방지하고 회전을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이 승리할 때까지 100명의 플레이어가 싸워야 하는 새로운 서바이벌 모드가 있습니다. 배틀로얄 모드처럼, 허!

출처 : google.com

기존 버프 및 너프 영웅

마지막으로 기존 영웅에 대한 정기적인 버프와 너프가 있습니다. 버프와 너프는 게임 플레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수행됩니다.

Bane, Mathilda, Terizla, Barats, Alpha, Dyrroth, Moskov, Popol 및 Kupa가 버프됩니다. Bane은 기본 공격 150-200% 및 180-380 + 180% Magic Power를 가진 스킬 2에 대한 패시브 보너스로 큰 버프를 얻습니다. 그가 MPL 시즌 7 4주 차의 탑 픽인 것도 당연합니다.

한편, 너프된 영웅은 베네데타, 완완, 유중, 라푸라푸, 이순신, 실바나, 에스메랄다이다. 베네데타는 쿨다운 스킬 1과 더 긴 궁극기를 가진 가장 가혹한 스킬 중 하나입니다. Benedetta가 4주차에 작동하지 않는 Bigetron Alpha에게 물어보세요.

한편 Argus, Brody, Pacquito, Angela, Aurora, Johnson 및 Vale에 대한 개편이 이루어졌습니다. 더 완전한 Mobile Legends 1.5.62 패치 노트를 보려면,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