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새로운 패치로 무기 레벨링이 쉬워집니다.

콜 오브 듀티

이봐 Vicigers! 최근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는 팬들에게 매우 친숙한 메커니즘을 갖춘 1인칭 슈팅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물론 이는 총격전과 전형적인 멀티플레이어 모드 진행 때문이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콜 오브 듀티의 총격전 메카닉은 예측하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이것은 각 시리즈 개발자가 항상 속도를 강조하고 시야를 조준하고, 장애물을 뛰어넘고(Ghosts 시리즈에서 시작), 미끄러지기 쉽거나 쉽게 미끄러지기 때문에 반현실적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멀티플레이어 진행 모드 콜 오브 듀티 항상 무기 레벨 업그레이드에 집중하십시오.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첨부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스코프, 확장 매거진, 그립, 재고 모두. 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 클래스에서 사용한 후에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의 진행은 다른 시리즈만큼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Treyarch가 각 무기의 레벨을 높이기 위해 약간 더 무겁게 만들거나 멋진 언어가 "grindy"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알고 Treyarch는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에서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좀비 모드 모두에서 무기 XP를 증가시키는 새로운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그렇게하면 플레이어는 무기의 레벨을 더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Nuketown '84 맵에서 플레이어가 맵 경계를 벗어나도 계속 살 수 있도록 하는 아웃 오브 바운드 글리치를 수정했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는 이제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 그리고 페이스북 VCGamers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