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유쾌한 모바일 레전드 스트리머 Bang Pascol에 대해 알아보세요

파스콜

Pascol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친숙하지 않은 이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주 시청하는 Mobile Legends 애호가를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물론 Nimo TV나 Youtube에서는 이미 익숙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실제로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가장 큰 e스포츠 커뮤니티 기반을 가진 국가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커뮤니티는 Mobile Legends 팬을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다음을 포함합니다. 프로 선수, 트레이너, 팀 소유자, 콘텐츠 제작자 또는 깃발.

이것은 또한 e스포츠의 발전, 즉 e스포츠 분야에서 수많은 새로운 직업의 출현으로 인한 긍정적인 영향입니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노름 또는 게임 스트리머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e스포츠 분야의 직업 중 하나가 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게임 경험을 공유합니다. 플랫폼 유튜브처럼.

일반 선수뿐만 아니라 파라 프로 선수 실제로 프로 Mobile Legends 팀을 방어한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깃발. 이것은 연주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학습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물론 콘텐츠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노름 ~에서 깃발 오락용입니다.

많이있다 깃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모바일 레전드. 그러나 이름이 하나 있습니다. 깃발 그것은 꽤 인기가 있고 아마도 당신은 충성스러운 청중입니다.

그림은 Pascol 또는 Bang Pascol입니다. 깃발 Mobile Legends는 잡담과 꽤 재미있는 액션으로 재미있습니다.

Pascol 씨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를 살펴보세요.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한 그의 프로필을 검토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팀 에보스 디바인 최연소 선수 에보스 스트리트 프로필

Bang Pascol의 프로필

파스콜
파스콜 (출처: 유튜브)

Panjaitan Dana 또는 Pascol 및 Bang Pascol이라는 이름에 더 익숙한 콘텐츠 제작자 노름 또는 깃발 모바일 레전드. 그는 1995년 수마트라 북부 메단에서 태어난 남성이다.

스트리머 메단에서 태어난 것은 물론 자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꽤 인기가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에 대한 계략, Mobile Legends 포함.

청중에게 Bang Pascol은 게이머 그리고 깃발 항상 재미있는 광경을 선사합니다. 성공을 거둔 술집이 될 법한 그의 다양한 수다와 독특한 행동은 보는 이들의 배를 휘젓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종종 충분한 수다를 뱉습니다. 독성 그리고 종종 헐떡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바블 독성 그것은 실제로 청중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그것을 보고 웃게 만듭니다.

e스포츠 선수는 아니지만 Bang Pascol의 Mobile Legends 플레이 능력은 꽤 잘하기 때문에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프로 선수. 따라서 엔터테인먼트를 얻을 뿐만 아니라 배울 수도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파스콜.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스트리머로서의 Bang Pascol의 초기 경력 

파스콜

파스콜은 현재 깃발 충성도 높은 시청자가 많은 모바일 레전드. 심지어, 채널 그의 YouTube에는 현재 번호가 있습니다. 가입자 너무 많은, 즉 215 만 가입자.

현재에 이르기까지 긴 여정을 거쳐왔을 것이다. 실명 Panjaitan Dana의 소유자는 원래 육체 노동자였으며 심지어 아랍어로 이주 노동자가 될 기회도있었습니다.

풍토병인 팬데믹 상황은 Pascol의 작업에 영향을 미치며 그는 자신의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Pascol의 삶은 Mobile Legends를 알게 되면서 천천히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지인 계략 Moonton의 작업은 처음에 Pascol이 샤워를하려고 할 때 조카가 Pascol에게 휴대 전화를두고 왔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휴대폰에서 그는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고 있었고 Pascol에게 계속 플레이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그는 시원함을 느꼈고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계략 이다-장르 그 MOB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전에 Pascol도 플레이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계략 그 당시 꽤 인기가 있었던 또 다른 것, 즉 PB.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근무 조건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던 그는 마침내 일을 시작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페이스 북에서. 그곳에서 그는 연주한다 계략 영웅 미야와 함께하는 모바일 레전드.

고유의 특성과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라이브 스트리밍 일관되게 그는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얼마 후 그는 또한 콘텐츠를 자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노름 안에 채널 그의 유튜브.

사실 지금 그의 경력은 깃발 급증했고 그는 숫자에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프로 선수. 뿐만 아니라 Pascol도 종종 콜라보 ~와 함께 프로 선수 동키, 오우라, 프로 선수 만큼 잘 깃발 다른.

잘 알려진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인 Oura, Marsha, Donkey가 만든 GPX에서 한때 그를 영입했습니다. Ax Gang 또는 GPX 팀에서 Pascol은 그 중 하나입니다. 재능.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Bang Pascol의 다른 흥미로운 것들

파스콜은 실제로 깃발 항상 독특한 장황함으로 충성도 높은 청중을 즐겁게 하는 Mobile Legends 독성 그리고 바 액션. 그런 특징들이 결국 그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만들었다.

그와 별개로 1995년생인 이 남자도 자주 화를 낸다. 라이브 스트리밍 그녀의 게임이 그녀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때 그녀. 분위기를 긴장시키기는커녕 오히려 분노가 분위기를 더 웃게 만들고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사실 당시 그가 행했던 다양한 바둑 행위들은 라이브 스트리밍 덜 재미 있습니다. 수행된 작업 중 일부에는 양동이 파괴, 의자 꽝 닫기 및 기타 속성 부수기가 포함됩니다.

처럼 깃발 Mobile Legends, 그는 또한 아이돌 인물, 즉 전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 지금은 은퇴한 투투루.

또한 읽으십시오: 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투투루 그 자체 프로 선수 명사수 영웅을 잘 활용해 명사수 왕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따라서 그를 동경하는 파스콜도 명사수 영웅, 특히 미야를 즐겨 사용한다.

행동 옆에 라이브 스트리밍그것의 재미, 게임 플레이 제법 괜찮은 파스콜은 관객이 연주할 때 참고용으로도 쓸 수 있다. 똑같이 중요한 것은 Pascol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는 것입니다. 깃발 유명한 모바일 레전드도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