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의 Yu Zhong을 사용하는 초보자 가이드, Dark Dragon으로 변신!

MPL 시즌 9

유 종 MLBB, The Black Dragon은 세 가지 형태와 패시브 스킬로 구동되는 추가 힘의 원천을 가진 새로운 전사 영웅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그를 거대한 검은 용으로 변신시켜 군중 제어 면역과 적을 밀쳐내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멋지지 않나요?

MLBB의 Yu Zhong은 복잡한 영웅이며 그의 기술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일단 이해하고 나면 여전히 Sha Essence를 제대로 관리해야 진정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Yu Zhong.MLBB.

Yu Zhong MLBB를 사용한 트릭

위 종 MLBB

기본적으로 모든 것은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Yu Zhong MLBB에는 엠블럼과 배틀 스펠 측면에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파이터 엠블럼 아래 용감함, 침략, 피의 축제를 취함으로써 Vicigers의 친구들은 더 많은 공격력과 더 많은 Spell Vamp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패시브를 증가시킵니다.

Assassin Emblem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은 적을 더 잘 쫓는 데 도움이 되며 Invasion은 물리적 관통력을 증가시킵니다. 마지막 계층에서는 Bounty Hunter 또는 Killing Spree가 모두 잘 작동합니다.

Battle Spells 측면에서 Flicker는 적을 더 세게 쫓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Vengeance는 사이드 라인 다이빙에 좋습니다.

Yu Zhong에게 권장되는 표준 장비 인 Magic Shoes, Bloodlust Axe, Despair Blade, Orcale, Queen 's Wings 및 Immortality는 꽤 견고했습니다. 20% Spell Vamp를 부여하는 Bloodlust Axe는 핵심 아이템입니다.

물리 피해가 심한 상대를 상대로 Orcale을 물리 방어 아이템이나 모든 면에서 MLBB의 Yu Zhong에게 도움이 되는 Batte Spells와 같은 피해 아이템(물론 마나 재생 제외)으로 교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Yu Zhong MLBB를 플레이할 때 Sha Essence 바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Spell Vamp는 막대가 보라색으로 변하고 전투를 성사시키거나 중단시킬 때 전체 스택에서만 발동됩니다.

Yu Zhong MLBB 기술

패시브 – 저주의 손길

위 종 MLBB

패시브 스킬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샤 잔류물을 적에게 적용합니다. 수동 스택으로 생각하십시오. Sha Residue는 최대 스택으로 보상하므로 1v1 상황에서 Yu Zhong MLBB에게 도움이 됩니다.

샤 잔류물이 축적됨에 따라 그는 동시에 샤 정수를 얻었습니다. Yu Zhong은 마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의 패시브를 통해 Sha Essence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Yu Zhong의 체력 바 아래에서 얼마나 많은 에센스를 축적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테일

위 종 MLBB

이 전사 영웅은 자신의 힘을 시계에 넣고 무기로 바꾸어 잠시 후 근처의 적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망토의 내부 영역은 200(+10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날카로운 모서리는 250%의 피해를 입히고 샤 잔류물 2중첩을 적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ne 게임플레이 팁

SoulGrip

위 종 MLBB

Yu Zhong MLBB가 용의 영혼을 방출하여 전방의 모든 적에게 150(+12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대상을 적중하면 Yu Zhong의 다음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108(+10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격렬한 다이브

위 종 MLBB

이 파이터는 온 힘을 다해 지정된 지역을 향해 점프하여 180(+ 9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는 움직임의 방향으로 다시 한 번 달릴 수 있었다.

짧은 딜레이 후 효과 범위 내의 적들은 1초 동안 공습을 받고 180(추가 물리 공격력의 90%)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Furious Dive의 범위는 그다지 길지 않습니다. 또한 타임 캐스트 애니메이션이 있어 상대방이 점프하는 것을 보면 피할 수 있습니다.


노크 업 효과도 지연되므로 적이 Furious Dive의 바깥 가장자리 근처에 있으면 간단히 원 밖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펀치를 날리려면 가운데를 치도록 위치를 잡으십시오. 또한 Furious Dive를 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Soul Grip의 둔화를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Aulus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하세요!

최신 Mobile Legends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마스터하려면 매일 연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