옅은 불꽃에 어울리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창백한 불꽃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캐릭터에 대한 권장 사항

Pale Flame Genshin Impact는 원신 임팩트.

관련이 없지만 게임 플레이 7가지 요소를 활용한 원신 임팩트, 이 세트는 꽤 인기 있는 세트입니다.

어떻게 보면 피지컬 DMG 짓다 일부에 사용하기에 가장 안전한 옵션입니다. 여행자 또는 Genshin Impact 플레이어.

원소 반응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게이지 단위, 내부 쿨다운, 및 정령과 관련된 기타.

이 Pale Flame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VCGamers는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에서 이 아티팩트 세트를 테스트했으며 Pale Flame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캐릭터를 발견했습니다.  

또한 읽기: Kagotsurube Isshin, Kaedehara Kazuha의 검의 통계 및 보너스

호환되는 캐릭터는 Pale Flame Artifact Set를 사용합니다.

Domain Ridge Watch Pale Flame 겐신
Ridge Watch 도메인은 Pale Flame 아티팩트를 얻기 위한 도메인입니다(출처: VCGamers)

Pale Flame은 종류 중 하나였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Genshin Impact에서 별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농업 Liyue의 Stone Gate에 위치한 Ridge Watch 도메인에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캐릭터를 위한 좋은 아티팩트 중 하나인 Millelith의 Tenacity라는 또 다른 아티팩트와 함께 지원하다.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아티팩트 창백한 불꽃 원신 충격
Pale Flame Artifact (출처: VCGamers)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알기 전에 Vicigers가 이 Pale Flame에서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아티팩트 2세트는 보너스 형태가 됩니다. 버프 +25%의 물리적 DMG 형태로.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Pale Flame은 부스트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통계 캐릭터의 공격력은 7초 동안 9%입니다.

상대에게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한 후에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가 누적됩니다(스택) 최대 2회, 0.3초마다 1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가장 흥미로운 점은 스택 2회, 2세트(Physical DMG Bonus) 사용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에울라는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을라는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Pale Flame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세트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베이스 큰 공격력과 더 많은 적에 대해 일반/충전/충격을 사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당신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짓다 물리적 DPS로 원소 반응과 혼동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VCGamers는 이 Pale Flame Genshin Impact 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테스트했습니다.

다음은 VCGamers가 Pale Flame 아티팩트 세트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한 캐릭터 목록입니다.

율라

어떤 면에서 이 Pale Flame 인공물은 율라. 그것은 왜냐하면 보너스 주어진 매우 적합 기술 을라'와 동시 발매 업데이트 1.2.

Pale Flame 아티팩트 4세트 추가 통계 물리적 DMG 보너스가 당신을 얻을 것입니다 손상 최적.

피슐

캐릭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중 하나 짓다 물리적 DMG는 피슐.

Fischl은 공격력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물리 공격에 적합합니다.

Physical DPS Fischl 4세트와 Pale Flame 2세트 + Thundering Fury 2세트의 조합은 짓다  Hybrid(Electro-Physical) Fischl에 적합합니다.

중리

당신은 느낄 수 있습니다 중리 더 적합 쉴드봇 또는 버스트 DPS를 사용하여 적을 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Zhongli는 VCGamers가 꽤 잘 시도한 물리적 DMG 옵션입니다. 

다음과 같은 Pale Flames 4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계 아티팩트에는 Crit DMG/Rate, ATK% 및 Physical DMG 잔이 있으므로 Zhongli는 DPS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신얀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전에 이것을 오해했습니다. 짓다 파이로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Xinyan.

반면, 신얀 형태로 보호도 제공하기 때문에 좋은 물리적 DPS 옵션입니다. 방패.

Xinyan에 4 세트의 Pale Flame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Physical DPS를 얻습니다. 손상Eula에서.

면도칼

캐릭터 성별 이 기사가 작성될 당시 Electro 요소의 남자는 Physical DPS입니다.

면도칼 당시 유명한 DPS 캐릭터입니다. 계략 일찍 출시되었으며 현재까지 여전히 DPS Physical의 선택입니다.

Pale Flames 4세트 또는 Pale Flames 2세트와 Razor용 Bloodstained Chivalry 2세트 조합을 사용하여 높은 Physical DMG Bonus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묵주

묵주 당신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짓다 물리적 DPS로.

Pale Flame 세트 4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Rosaria가 매우 멋질 것입니다. 필드에서 DP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