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가 낭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오래되었다면 인챈트 부적을 사용하세요!

마법에 걸린 부적

안녕 Vicigers! ML(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할 때 Enchanted Talisman 사용자 중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플레이하는 전략만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말씀해 주십시오.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할 때 더 강해지도록 플레이어가 사용할 영웅을 지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영웅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Enchanted Talisman 사용자를 위한 팁

마법에 걸린 부적

현재 Vicigers 친구들은 Mobile Legends(ML)에서 Enchanted Talisman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에 대한 팁과 요령을 제공받을 것입니다. 이 항목은 마법사 또는 지원에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의 특성상 높은 스탯과 강력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Enchanted Talismad는 모든 영웅 유형에 사용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마술사. 아이템은 드롭과 같은 마법사의 기본 요구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CDR), 마나 재생 및 마법의 힘.

CDR 또는 감소 쿨다운 (CDR)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도록 중요하고 큰 역할을 합니다. 기술 빠른. 물론 마법사가 의존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기술 기본 공격보다

Mobile Legends(ML)의 Enchanted Talisman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1870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50 스탯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250 HP 및 +20% 쿨다운 감소.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즉, Mana Spring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얻게 됩니다. 고유한 패시브는 전체적으로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0%를 재생합니다.

확실히 플레이어 너희들은 더 쉬울거야 스팸 기술 영웅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마술사 확실히 짧고 길지 않은 쿨다운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Enchanted Talismans는 일반적으로 영웅 마법사가 구입합니다. 영웅 - 마나가 적은 마법사 영웅.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영웅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지원하다티.

Enchanted Talisman이 제공하는 마력은 주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와 마나를 제공하기 때문에 평균 이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기본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이므로 그때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기 게임 (첫 번째 슬롯).

Enchanted Talisman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원거리 유형의 마법사가 사용합니다. 쿨다운. 다음은 Enchandted Talisman 아이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영웅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라파엘라

라파엘라는 경쟁하는 팀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사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치유 쿨다운을 가속화하고 마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계속할 수 있습니다. 스팸 치유 한 번에 이동 속도.

안젤라

angela-Item-Fleeting-time-ML

안젤라는 중첩 가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각 빠른. 일반적으로 이 항목을 사용하면 Angela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팀의 성과를 돕습니다 팀파이트.

디기

디기 피더

Diggie는 좋은 함정 기술과 매우 강력한 단일 대상 CC 기술의 소유자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Diggie는 스킬을 스팸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생 능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마나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에스테스

사이렌-여사제-뤄-이-별빛

에스테스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 Estes는 팀을 치료하는 데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Estes는 HP를 제공 할 수있는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리젠 빠르다.

HP Regen을 빠르게 주는 이 스킬을 사용하면 Estes는 너무 오래 걸리지 않고 순식간에 팀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Estes는 또한 Regen I Guard에 대한 지원 및 전문화 역할을 합니다.

나나

히어로 나나

Mobile Legends(ML)의 Enchanted Talisman 아이템은 영웅 Nana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나나는 용도가 다양해서 이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마나나나는 아깝지 않습니다.

마나나나가 아깝지 않기 때문에 나나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한 번에 쿨다운 기술 더 빨라지고 나나의 피해도 증가합니다. 

그래서 항목 이 마법 부적은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술사 또는 영웅 지원하다. 각 팀의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 계략 또한 매우 저렴하고 구매 후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이것.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궁극의 기본 공격을 원한다면 천상의 깃털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