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탱커지만 차선을 없애고 싶다면 저주받은 헬멧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저주받은 헬멧 아이템

안녕 Vicigers! 이 게임에서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헬멧 아이템을 포함하는 것은 중요한 측면에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알아야 합니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사용하여 항목, 영웅 사용되는 것은 두 측면 모두에서 더 최대의 상태와 기능을 갖습니다. 공격 또는 방어.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개요

음, 하나 항목 게임에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그건 저주받은 헬멧.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하나에 포함 방어 아이템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유형에 매우 좋은 역할을합니다. 탱크 영웅 제공할 수 있는 사람 손상 그의 적에 대해 충분히 큰.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이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탱크 영웅 가지고 있는 손상 패시브로 인해 상당히 큽니다. 기술 에서 파생되는 항목 매우 지지적이다 영웅 그만큼.

항목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탱크 영웅 그의 역할은 팀원이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농업. 왜냐하면 항목 저주받은 투구 그것은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장치에 대해 자동으로 최대한 영웅 또는 그들에게 비영웅 가까운.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이 최신 메타 시즌에 있기 때문에 자주 사용됩니다. 영향 하나에 아주 좋은 게임 플레이.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을 도울 수 있습니다 오프 플래너 할 수 있도록 클리어 레인 심지어 더 빠르게 탱크 영웅.

그 외에도 저주받은 투구 그것은 또한 para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탱크 영웅 창시자 항상 열려 전쟁 적들 사이에 있을 때. 패시브가 나오기 때문에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무한합니다.

수동적인 항목지속되는 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영웅 주변 상대. 그러나 적과의 거리가 길어질수록 HP가 감소합니다.

이 항목의 영웅을 일치시키기

그러나 플레이어는 적에게 접근하기 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적에게 접근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유는 여전히 적 아래 있습니다. 다음은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항목 이것.

하일로스

하일로스

항목 이것은 다음과 결합될 수 있으므로 Hylos가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기술 둘 다 DPS를 제공할 수 있고 효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느린.

박시아

박시아

을 위한 영웅 탱크 예를 들어 Baxia와 같이 이동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은 반드시 사용합니다. 항목 저주받은 투구 그들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글루

글루 모바일 레전드

Gloo는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클리어레인 상당히 쉽지만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사용하여 항목 물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선.

벨레릭

모바일 레전드 벨레릭 리워크 1

영웅 Belerick은 다음과 같은 형태의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 피해,  확실히 사용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그의 패시브 증가를 돕기 위해.

사실, ulti Belerick을 할 때 직접 죽일 수도 있습니다. 미니언미니언 동시에 주는 마법 피해 매우 고통스러운 영웅 적.

유종

아무런 속성이 없어도 마법 피해, 하지만 Yu-zhong은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차선을 매우 빠르게 비울 때.

항목 이것은 또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그의 HP를 다시 채울 수 있도록 Yu Zhong이 소유합니다.

저주받은 투구 범주에 포함 항목 때 사용 초기 게임, 따라서 플레이어는 구매 항목 1760이라는 꽤 저렴한 가격에 단지.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긴 하지만, 주는 효과는 싸구려 효과가 아니며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항목 이것.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이것은 그가 추가로 줄 것이다 상태 포인트 +25% 형식으로 마법방어 또한 +1200 HP. 추가 HP 제공 항목 1760에 구입할 수 있지만 이것은 틀림없이 상당히 많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미 상당히 큰 추가 HP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동적인 기술 에서 생산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형태로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영혼 1.5%를 줄 수 있는 마법 피해 이는 초당 플레이어 주변의 상대 최대 HP와 같습니다.

또한 읽기: 로밍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이해가 안 되십니까? 이것은 의미합니다!

음, 그 외에도 사용할 때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 이 선수들은 또한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50%에서 미니언.

에 대한 설명입니다 항목 주는 손상 좋아, 더 계속하려면 비디오 파라를 볼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행복한 연주와 행복한 노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