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성을 위한 온라인 여성향 게임 추천

테미스의 눈물 소녀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계략 남성용. 사실, 많이 온라인 게임 특별히 여성을 위한 다른 느낌표.

장르 그것을 부르는 데 널리 사용되는 것은 오토메 (여성) 계략 일본어에서 가져왔습니다.

오토메 게임 일반적으로 이야기에 더 집중합니다. 게임 플레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흥미로운 매력이 있습니다. 계략 이것.

VCGamers 이번에는 다양한 오토메 게임 당신이 재생하려고해야 인기.

또한 읽기: 소녀들을 위한 5가지 Android 게임, 꼭 시도해보세요!

소녀들을 위한 인기 온라인 게임 추천(오토메 게임)

테미스의 눈물

테미스의 눈물 할로윈 이벤트 소녀를위한 온라인 게임
할로윈 이벤트 테미스의 눈물 (출처: miHoYo)

게임 개발자 miHoYo가 더 친숙할 수 있습니다. 계략 플레이어 사이에서 인기있는 RPG 계략. 그냥 말해 계략 인기있는 미호요 그건 원신 임팩트 그리고 Honkai Impact 3rd. 

2020년 출시 오토메 게임 제목 테미스의 눈물 중국과 국제적으로는 어제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테미스의 눈물은 계략 로맨스의 정취가 가미된 탐정 테마로. 플레이어는 Themis Law라는 회사에서 변호사로 일하는 젊은 여성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NXX라는 수수께끼의 집단과 함께 X) Stellis City에서 일어난 많은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네 명의 NXX 멤버들의 이야기와 연애 관계에 대한 교류는 물론 가능합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외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미호요 게임 추천 4선

수상한 메신저

미스틱 메신저 캐릭터를 위한 온라인 게임
수상한 메신저 캐릭터 (출처: 체리츠)

온라인 게임 소녀들에게 이 게임은 2018년경에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수상한 메신저는 이와 비교하여 다른 개념을 제공합니다. 오토메 게임 시장에서.

수상한 메신저와 다른 점은 온라인 게임 다른 여성들에게는 계략 그것은 모양을 기반으로합니다 가상 채팅 그룹을 호출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인간과 같은 상호 작용을 느낄 것입니다.

수상한 메신저가 알려주는 선수 찾기 핸드폰 소유자가 Rika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사람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Rika의 조직인 Rika의 기금 모금 협회를 위한 자선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 협력해야 합니다.

인스턴트 전화 시스템 무작위의 그리고 채팅 예상치 못한 시간에 나타날 수 있어 수상한 메신저와 비교했을 때 매우 실제적인 상호 작용을 느끼게 합니다. 계략 다른. 

러브니키: 드레스업 판타지

소녀들을 위한 온라인 게임은 Nikki가 판타지를 차려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임 플레이 Love Nikki: Dress Up Fantasy (출처: Tencent)

오토메 게임 러브니키는 역시 온라인 게임 모국인 중국과 국제적으로도 매우 인기 있는 여성들을 위한 것입니다.

Love Nikki는 otome의 개념을 결합합니다. 계략 그리고 옷입히기 게임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당신은 캐릭터들이 상황에 맞는 옷을 믹스매치하도록 돕고 높은 점수를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다양한 세트 패션 의상, 헤어, 메이크업 등을 시작으로 뽑기 시스템과 경품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추억: 나의 이야기, 나의 선택

소녀들의 추억을 위한 온라인 게임 레드 화이트 신데렐라
비주얼 노벨의 추억 중 하나인 적백 신데렐라 (출처: 마노)

온라인 게임 이 여성에게는 인도네시아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억은 오토메 게임 PT에서 생산. 아게이트 인터내셔널, 게임 개발자 반둥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기억에는 형식이 있다 비주얼 노벨. 그 뜻은, 계략 의 이야기와 결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계략 그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대답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공되는 이야기는 많고 다양합니다. 장르. 인기있는 것 중 하나는 Red White Cinderella입니다.

Red White Cinderella는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동화인 Bawang Merah와 Bawang Putih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연주하는 동안 자바 왕실 문화의 진한 뉘앙스가 느껴집니다. 계략 이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