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Color의 또 다른 Radeon RX 6800XT 변형이 표면화되기 시작합니다

라데온 RX 6800XT

Red Devil 변종이 나타난 후 지금까지 PowerColor는 그래픽 카드의 다른 변종 존재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최고 수준의 라인 중 하나인 Red Devil Radeon RX 6800XT 시리즈를 도입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PowerColor의 또 다른 변형을 기대하는 게이머를 위해 Videocardz는 PowerColor Radeon RX 6800XT의 Red Dragon 버전에 대한 일부 목격담을 공유했습니다.

파워컬러 라데온 RX 6800 Xt 16GB 레드 드래곤1 1

라데온 RX 6800XT

위의 사진을 보면 Red Dragon PowerColor 변형은 의도적으로 그래픽 카드의 RGB 터치를 제거합니다. RGB 터치뿐만 아니라 Videocardz는 Radeon RX 6800XT의 Red Dragon 버전에는 USB Type-C 커넥터가 없으며 이 그래픽 카드에는 듀얼 8핀 전원 커넥터가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사진 모음이 유출된 후 하루 후 공식 PowerColor Twitter 계정은 즉시 Joker Productions라는 YouTuber의 Radeon RX 6800XT Red Dragon으로 보이는 사진을 다시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지금까지 PowerColor는 이 Red Dragon 시리즈의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 그래픽 카드에 대한 제안을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은 PowerColor가 제공하는 가격을 발표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만 확인하세요. VCGamers.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