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RS 나이트 웨이브 미니게임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 vcgamrs

OSRS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시간과 관심을 어디에 바쳐야 할지 고민하게 만드는 활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최상위 수준 카멜롯 성, 안에 카멜롯 훈련장, 찾을수있다 나이트 웨이브 미니게임.

정상에 도착하면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경호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챔버. 그는 당신에게 기본 지식을 설명합니다 훈련장.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왕의 몸값 퀘스트 성에 접근하기 위해.

나이트 웨이브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액세스할 수 있도록 계정을 확장하시겠습니까? 후반 게임 콘텐츠 그러나 그렇게 하는 데 필요한 것들이 부족합니까?  게다가 느낌이 연마 피곤? 그렇게 느끼신다면 부탁드립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든 걱정을 제거하고 원하는 콘텐츠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풍부한 골드를 얻으십시오.

나이트 웨이브

나이트 웨이브 미니게임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미니 게임 그것은 당신을 정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8 레벨 100 기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사들은 플레이어가기도, 마법 및 내부 가르침의 사용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하고 다루기 어렵습니다. 훈련장.

일부 기사는 방어력을 빠르게 약화시킬 수 있으므로 캐릭터 능력치를 회복할 수 있는 물약을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방어력이 약하면 기사가 방어력을 더욱 약화시킬 확률이 높아집니다. 

수련장 완주에 어려움이 있다면 수련장에서 지는 편이 캐릭터 스탯과 스태미너가 다시 가득 차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진전 Mu도 저장됩니다. 즉,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 않고 자신을 죽인 마지막 기사부터 계속하게 됩니다.

문을 통해 연습실을 나가면 초기화되니 주의하세요. 진전 하지만 순간이동으로 빠져나오면 그렇지 않습니다. 놀면 하드코어 아이언맨, 조심해, 죽음은 깊기 때문에 미니 게임 이것은 영구적 인 죽음을 초래할 것입니다.

아래에서 기사가 나타나는 순서와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디비어 경

레벨 110, HP 90, 베디바이어 경은 참격과 찌르기 공격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체력을 저하시킨다.

펠레아스 경

레벨 112, HP 99, 펠레아스 경은 참격과 압살 공격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방어력을 낮춘다.

트리스트럼 경

레벨은 115, HP는 105, 서 트리스트럼은 베기와 찌르기 공격에 약해 플레이어의 체력을 저하시킨다.

팔로메데스 경

레벨 118, HP 100. 팔로메데스 경은 압도적인 공격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공격을 약화시킨다.

루시안 경

그의 레벨은 120이고 HP는 108입니다. Sir Lucian은 참격과 분쇄 공격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낮 춥니 다.

가웨인 경

레벨은 122, HP는 110, 가웨인 경은 베기와 찌르기 공격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공격을 약화시킨다.

케이 경

레벨은 124, HP는 110, 써케이는 압도적인 공격과 찌르기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방어력을 낮춘다.

랜슬롯 경

그의 레벨은 127이고 HP는 115입니다. Sir Lancelot은 베기 공격에 약하고 플레이어의 힘과 방어력을 낮 춥니 다.

Knight Waves에 접근하는 방법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연습실에 있는 인형/동상 뒤에 숨어 기사를 맞은편에 배치하면 안전하게 기사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사를 공격하고 인형 뒤에 숨어 향후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과 짝을 이룬다면 다록의 세트, 그러면 매우 강력합니다.

기사는 그 순간에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기사의 HP 막대가 사라지는 시간을 세어 공격을 시작하십시오.

사용 권장 드래곤 대거의 특수 공격 효과가 있는 최대 독 기사의 HP를 크게 줄입니다. 이것은 기사가 수락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DOT 포이즌 데미지 직접 때리지 않아도.

나이트 플라이트 '레짓'을 플레이하려면 아귀나 상어와 같이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음식을 수집해야 합니다. 기사가 할 수 있는 최대 피해는 29로 엄청나게 강력합니다.

공격 70, 방어 65, 충분한 HP로 미니게임에 입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채찍을 사용하고 회복 물약 4개, 전투 물약 2개, 음료수 4개를 복용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사라도민, 드래곤 단검, 그리고 음식.

100 이상의 전투를 통해 높은 스탯과 레벨을 가진 플레이어는 간단하게 미니 게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구탄의 세트 그리고 회복약. 슈퍼 회복 물약은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기도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약간 중복됩니다. 마지막으로, 기사의 약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공격 스타일을 수행할 수 있는 여러 무기를 가져와야 합니다.

보상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OSRS Knight Waves 미니게임
  • 20.000 공격, 힘, 방어, 그리고 히트포인트 경험
  • 새로운 기도 기사도와 경건
  • 카멜롯 스폰 포인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