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뉘앙스가 있는 음양사 MOBA 게임

일본의 뉘앙스가 있는 음양사 MOBA 게임

 

안녕 동료 Vicigers! 아시다시피 MOBA 장르 또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를 사용한 음양사 게임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모바일 버전으로도 제공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 전화로 플레이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습니다. Mobile Legends나 Arena of Valor가 같은 느낌을 준다면 Onmayoji Arena는 다릅니다.

일본의 뉘앙스가 있는 음양사 MOBA 게임

음양사 아레나는 중국의 개발자 NetEase가 만든 음양사 게임의 스핀오프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nmyoji Arena는 여전히 원래 게임의 캐릭터를 가져오지만 완전히 다른 MOBA 게임 감각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원래 Onmayoji로 일본 문화의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헤이안 시대를 배경으로 이 게임의 건물과 풍경은 매우 독특합니다. 이 게임에서 주인공은 시키가미(Shikigami)라고 불리며 전형적인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한 소환령을 의미합니다.

다른 MOBA 게임과 비교했을 때 음양사 아레나의 장점은 주로 그래픽에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외모와 표현되는 분위기가 정말 아름답다. 이 게임은 또한 색상이 풍부하여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자신만의 그래픽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생 시 매우 부드러운 디스플레이를 위해 높은 프레임 속도 모드를 선택합니다. 화면 사양이 너무 높지 않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고화질 모드가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RAM 사양은 3GB 용량입니다. 공개된 오디오에서도 일본 문화를 느낄 수 있다.

애니메이션 만화처럼 이 게임에서 각 캐릭터의 목소리도 일본 오리지널 성우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일본의 성우나 성우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일본 방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영어 대화도 제공합니다.

게임 내 규칙 MOBA, 각 플레이어는 적의 방어를 제거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음양사 게임의 경우 규칙이 다소 다릅니다. 예를 들어, 사용되는 전투 시스템에서 플레이어는 주간 또는 야간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되는 영웅 시스템이 다소 다릅니다. Onmyoji Arena 게임의 각 Shikigami는 최대 5개의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 가지 기술만 제공하는 다른 MOBA 게임과 달리.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의 구성은 영웅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3개의 액티브 스킬과 2개의 패시브 스킬을 가진 영웅 또는 4개의 액티브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을 가진 영웅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두 개의 전투 주문 시스템을 제공하여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전투 주문을 선택하는 데 혼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두 가지 전투 주문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Onmyoji는 또한 다른 MOBA 게임에서 사용되는 엠블럼 메커니즘을 채택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Onmyodo라고 불리는 상징의 이름입니다. 그러나 사용되는 시스템은 거의 동일합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