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대 RRQ 매치 결과 M4 Mobile Legends 승자조 준결승

2023년 1월 14일 패자조 준결승의 ONIC 대 RRQ는 M4 Mobile Legends 챔피언십의 후속 경기가 됩니다. 이 결투는 로열 더비로도 알려져 있으며 경기입니다. 5 시리즈 중 최고 MLBB.

RRQ와 ONIC Esports는 녹아웃 단계에서 만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두 팀 모두 승자조에서 패했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RRQ Hoshi는 이전에 Blacklist International 팀에게 상위 대진표 경기에서 3-2의 점수로 패했습니다.

한편 팀은 오닉 자신은 상위 대진표 경기에서 ECHO에게 패해야 했습니다. 이날 패배로 RRQ 호시와 로열 더비를 치러야 했다. 

인도네시아의 두 큰 팀은 MPL ID S10에서 챔피언과 준우승자로서 M4 월드 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할 자격을 얻었습니다. 을 위한 오닉 e스포츠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에서 멋진 모습을 선보인 선수들은 그들을 인도네시아 MLBB Esports의 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패자조 M4 MLBB 준결승에서 RRQ와 ONIC의 승부는 어떻게 될까요?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vs The Valley M4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ONIC 대 RRQ 경기 결과 패자조 M4 Mobile Legends 준결승

인도네시아의 두 팀은 이전 단계에서 상대 팀의 강인함을 인정해야 합니다. 둘 다 최종 단계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ONIC Vs RRQ는 Lower Bracket M4 Mobile Legends 준결승에서 만나야 했습니다.

ONIC Esports 대 RRQ 게임 1

ONIC 대 RRQ
M4 MLBB 준결승 2차전 ONIC 대 RRQ. 출처: 유튜브.

Onic Esports는 첫 번째 게임의 첫 번째 게임을 지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Kairi는 영웅 하야부사를 여러 번 사용하여 비둘기와의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전반 10분 RRQ Hoshi가 역전을 시작하는 듯했다. Beatrix를 사용한 Skylar의 움직임은 Onic Esports 선수들이 멈추기 어려웠습니다.

쿼터에 들어서자 RRQ Hoshi가 경기를 주도하는 듯 보였다. 오닉이스포츠의 상단과 중간 포탑을 파괴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기록됐다.

결국 RRQ Hoshi는 전반 19분 Onic Esports 본사를 무너뜨리고 첫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다. 얻은 마스터부터 시작하여 R7과 그의 친구들은 즉시 Onic Esports 본사로 이동하여 간신히 파괴했습니다. Onic에 대한 RRQ Hoshi의 잠정적 이점에 대해 1-0.

또한 읽으십시오: 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매우 강렬합니다!

ONIC 대 RRQ 게임 2 

M4 MLBB에서 열린 ONIC Vs RRQ의 두 번째 게임. 출처: 유튜브.
M4 MLBB에서 열린 ONIC Vs RRQ의 두 번째 게임. 출처: 유튜브.

두 번째 게임은 RRQ 팀에게 매우 흥미롭고 즐거운 라운드였습니다. RRQ의 모든 선수들은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했고 이번 후반전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RRQ Hoshi는 게임 시작과 함께 그라운드를 누볐습니다. RRQ 호시는 첫 게임에서 강하다고 알려진 영웅 힐다와 박시아 정글러를 활용해 오닉 e스포츠의 정글을 여러 차례 펼치는데 성공했다. 

오닉 카이리는 RRQ 호시가 사용하는 게임 플랜으로 인해 많은 데미지가 필요한 보라색 버프가 절실히 필요한 패니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RRQ Hoshi는 14쿼터에서 Onic Esports 본사를 파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들의 개입으로 오닉 e스포츠의 근간을 즉각 무너뜨리려 했다. 

히어로 스테이지에서 우승한 오닉 e스포츠 선수들은 2차전에서 RRQ 호시에게 지고 말았다. Onic에 대한 RRQ Hoshi의 이점에 대해 2-0 점수.

또한 읽으십시오: 승자조 M4에 진출한 ONIC Esports를 축하합니다!

승부를 가리는 게임!

rrq
RRQ는 Onic을 이겼습니다. 출처: 유튜브.

Onic Esports는 세 번째 게임의 시작을 지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7사단이 진입하면서 RRQ 호시의 포탑 3개를 파괴하는 데 성공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10화에서 RRQ 호시는 자신이 성공했다는 것을 보기 시작했다. 여러 Onic Esports 플레이어를 물리 친 후 RRQ Hoshi는 저항없이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이 마스터는 RRQ Hoshi가 Onic Esports를 이기기 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RRQ Hoshi는 마침내 21분에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얻은 마스터를 시작으로 오닉 e스포츠 선수들이 멈출 수 없는 소리를 냈고 결국 이번 대회에서 RRQ 호시가 3-0으로 승리하며 노란 고슴도치를 물리쳤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Beatrix Build 2023 버전 RRQ Skylar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