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MPL 확실히 ONIC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산츠. 네, 고슴도치 로고가 있는 팀에 속한 "GG" 코어는 항상 ONIC 팀을 매우 눈부신 성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좋은 팀워크를 통해 그와 그의 팀은 플레이오프 초반에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MPL 시즌 11. 이것은 물론 답장 없이 9배의 연승을 달성할 수 있는 그들의 아름다운 게임의 결과입니다.
이 영광스러운 활약으로 팀은 이번 시즌의 절반까지 패배를 맛본 적이 없습니다. 어제 4주 차에 진입한 현재 ONIC는 여전히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정글러에 익숙하지 않은 비시저들을 위해 여기서 VCGamers를 소개합니다! 누가 알겠어, 팬층 가입에 관심이 있을거야 오닉?! 조심해!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물론 당신은 이 프로 선수의 약력을 알고 싶어합니다. 전체 리뷰를 보려면 봅시다!
인게임: 산즈
완료: 미친
피해자 (2019-2020)
ONIC ID (2020-현재)
MDL 시즌 1 (1위)
MPL 시즌 8 및 10(1위)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eSports 선수로서 Gilang이라는 더 친숙한 Sanz는 처음부터 그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가 MPL에 참여한 것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ONIC에 출연해 프리미어리그를 맛보기 전 그는 이미 개발리그(MDL)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당시 그는 Mobile Legend 사업부를 해체한 Victim eSports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MDL 시즌 1에서는 정글러와 피해자 팀의 다른 멤버들이 가장 강력한 경쟁자였던 Recca eSports 팀을 물리치고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MDL판 '엘클라시코' 경기는 꽤 치열했다.
두 사람은 서로 대결했습니다. 결국 Victim eSports는 3-2의 최종 점수로 상대 팀을 이겼습니다.
마이너 리그 경기장에서의 그의 업적은 그를 큰 팀의 눈에 띄게 만들었습니다. Victim은 마침내 작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노란색 고슴도치 로고가 있는 팀에서 이미 제안을 받았습니다.
그는 MPL 시즌 6부터 공식적으로 ONIC 명단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그와 그의 팀은 출전한 총 8개 팀 중 상위 4개 팀에만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그와 다른 팀원들은 유망한 전망을 가진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마침내 ONIC을 보유한 정글러가 MPL 시즌 8에서 우승할 수 있게 되면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Sanz 자신은 상당히 넓은 영웅 풀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로서 그 역할에 걸맞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다.
이것은 영웅 서명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순신(YSS), 구시온, 하리스, 릴리아, 심지어 베일까지.
뿐만 아니라 그의 빠른 손 기술로 그는 어려운 암살자 영웅을 매우 잘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MPL 시즌 9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웅 패니(Fanny)는 6경기에서 100%의 승률을 기록하며 완벽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런 능력 때문에 정글러로서 상대가 두려워하는 것은 당연하다. 시즌 6의 첫 MPL 데뷔에서 3973의 아웃풋으로 분당 최고 피해량을 기록하는 프로게이머가 되지 않을 수 없었다.
드디어 팀에 합류하기 전 ONIC PH의 Kairi도 그를 세계 최고의 정글러로 인정했습니다. 이는 그의 실력과 업적이 순전히 국가적 차원뿐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절정에 달했던 ONIC과 함께 산즈의 활약을 본 정글러는 2023년 권위 있는 2023 SEA 게임 캄보디아 국가대표 선발전에 선발됐다.
그는 미드라이너 자리를 두고 경쟁할 수 있는 '티켓'을 얻었습니다. 홍백기와 가루다 문장의 후원 아래 19명의 예비 선수들이 최고의 선수를 선택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Hijumee(EVOS Legends), Udil(Alter Ego), Clayyy(RRQ Hoshi) 및 그의 동료인 Drian(ONIC Esports)과 같은 미드라이너 포지션을 노리는 4명의 다른 거물들 사이에서 그는 가까스로 등장했습니다. 최상의!
그는 내년 5월 열리는 동남아시아 최대 스포츠 행사의 e스포츠(MLBB) 국가대표 명단에 공식적으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그럼 국가대표 미드라이너의 최신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VCGamers 뉴스 예!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LBB 당신은 싸고 빠르며 완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