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오 마이 비너스

Oh My Venus MLBB 또는 OhMyV33NUS는 필리핀 출신의 프로 선수입니다. 이러한 프로 선수들은 특히 Mobile Legends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종종 화제가 됩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 팀이 MPL 필리핀 시즌 8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는 데 성공한 후 그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습니다.그는 Mobile Legends에서 지원 역할을 맡은 e스포츠 선수입니다. 많은 Mobile Legends e스포츠 활동가들은 그를 세계 최고의 서포터 플레이어로 생각합니다.

최고의 서포터라는 자리는 누구에게나 쉬운 일이 아닙니다. 직위를 얻으려면 특별한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그럼 아래 바이오부터 오마이비너스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필리핀 ML 블랙리스트 팀, 많은 성과!

바이오데이터 오마이비너스 MLBB

오 마이 비너스
오 마이 비너스 MLBB. 출처: 게임다임

Mobile Legends e스포츠의 국제적 발전을 따르는 Viciger들에게는 오 마이 비너스에 대해 자주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의 국제 경쟁 장면을 실제로 따르지 않은 Vicigers를 위해 VCGamers는 다양한 출처에서 약력을 마무리했습니다.

Johnmar Villaluna는 Oh My Venus 또는 OhMyV33NUS라는 별명을 가진 e스포츠 선수의 전체 이름입니다. 1994년 7월 20일 필리핀에서 태어났다. 현재 그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 미드 라이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녀의 Instagram에는 266,000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으며 TikTok에는 130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 전체 이름: Johnmar Villaluna
  • 별명: 오 마이 비너스
  • 별명: OHMYV33NUS
  • 생년월일: 1994년 7월 20일
  • 원산지: 필리핀
  • 나이: 28세
  • 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 역할: 지원/미드라이너
  • 대표 영웅: Estes, Mathilda, Diggie, Rafaela
  • 인스 타 그램: @ohmy.v33nus
  • 틱톡: ohmyv33nus20
또한 읽기: 완벽한! Una TikTok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입니다.

경력 여정 및 성과 오 마이 비너스 MLBB

오닉 PH

오닉 PH
ONIC PH OhMyV33NUS. 출처: 유튜브/궁공TV

Mobile Legends의 프로 선수로서의 그의 경력은 2019년 ONIC PH에서 뛰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선수로서 뿐만 아니라 ONIC PH 팀의 주장을 역임했습니다. 팀에서 뛰는 동안 그는 자신의 팀을 MPL 필리핀 시즌 4 토너먼트에서 준우승 또는 준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그 다음 시즌에도 그와 그의 팀은 MPL 필리핀 시즌 5 토너먼트에서 다시 준우승에 성공했고, ONIC PH 주장 시절 절친한 파트너인 와이즈와 함께 뛰며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했다.

ONIC PH를 두 대회 모두 준우승으로 이끈 Blacklist International은 그의 프로 선수로서의 가능성을 보고 2020년 그를 영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ONIC PH의 MPL PH S10용 최신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OhMyV33NUS. 출처: ONE Esports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 뛰면서 그의 실력은 정말 빛났습니다. 그의 새 팀과 함께 그는 Exercration을 물리치고 MPL 필리핀 시즌 7에서 우승했습니다. 이후 2021년 MLBB 동남아시아컵 국제대회 준우승에도 불구하고 그의 팀은 MPL 필리핀 시즌 8 우승에 성공했다.

토너먼트는 Blacklist International이 오 마이 비너스의 옛 팀인 ONIC PH를 물리치고 우승했습니다. 다음 놀라운 성과는 M3 월드 챔피언십 우승입니다. 이 국제적인 규모의 토너먼트는 경쟁이 치열한 Mobile Legends 현장에서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입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Blacklist International이 어떻게 플레이오프를 하위권에서 시작했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패자조에서 RRQ Hoshi와 ONIC Esports와 같은 최고의 팀을 물리치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Oh My Venus MLBB는 그의 팀을 우승으로 이끌고 $300,000 USD 또는 약 Rp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44억. 물론 오마이비너스가 팀과 함께 이룬 성과는 보통이 아니다.

독특한 사실

오 마이 비너스와 와이즈
오 마이 비너스와 와이즈. 출처: SKOR.ID

물론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s에는 다양한 영웅이 조합된 자체 메타가 있습니다. 게임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이나 오마이비너스에서 탄생한 META 중 하나가 메타 2 지원이다.

이 메타는 MPL 인도네시아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인도네시아의 프로 선수와 같이 전 세계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가 자주 사용합니다. 메타2 지원을 최대한 활용해 우승을 차지한 에보스 레전드 팀 등 이 메타를 활용하는 팀은 다양하다.

Meta 2 지원은 Queen Support의 유명한 게임인 Oh My Venus의 결과입니다. 이 별명은 오마이비너스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다. 강력한 서포터 역할과 팀 미드를 돕는 그의 역할로 메타가 매우 강하고 MPL PH 시즌 7과 같은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또 다른 독특한 점은 팀 동료인 와이즈와의 놀라운 시너지다. 그와 와이즈는 너무 가까워서 그들의 친밀함이 게임에서 강한 시너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ONIC PH에서 뛰면서 함께 프로 선수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들이 플레이하며 미드라인을 장악하면 적이 다시 게임을 지배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와이즈와 오마이비너스의 듀엣곡은 필리핀은 물론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따라서 오 마이 비너스 MLBB 또는 OhMyV33NUS에 대한 토론.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