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빛깔의 조개를 사용하여 적합한 원신 임팩트 캐릭터

바다색 조개 원신 임팩트를 사용한 적절한 캐릭터

Ocean-Hued Clam은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개선할 수 있는 통계 주는 동안 치유 보너스 손상 사용을 위해 추가.

풀 힐러 구축 실제로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거의 피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슬롯을 채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티 ~와 함께 지원하다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실더 또는 버퍼.

계속 주는 적의 수 손상 캐릭터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방패, 만들다 치료자 이것은 점점 더 필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가장 자주 사용되는 아티팩트 치료자 처녀의 사랑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최대 치유 보너스만 제공하므로 순수한 캐릭터는 제공할 수 없습니다. 손상 큰 것.

Maiden's Beloved와 달리 이 Ocean-Hued Clam 유물은 손상 그래서 당신의 파티는 DPS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대충 성격 치료자 이 Ocean-Hued Clam 유물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VCGamers는 이 아티팩트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컴파일했습니다.

또한 읽기: 퀵 다이? 이 다양한 원신 임팩트 힐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호환되는 캐릭터는 Ocean-Hued Clam Artifact Set를 사용합니다.

영역 동면 법원 바다 빛깔 조개 겐신 임팩트
Domain Slumbering Court Ocean-Hued Clam 양식 사이트 (출처: VCGamers)

 Ocean-Hued Clam은 업데이트 2.3 원신 임팩트.

이 아티팩트는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농업 이나즈마 세이라이 섬에 있는 파자마 코트 도메인.

당신은 또한 수 농업 유물이 있는 바다색 조개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캐릭터 Geo에 적합한 아티팩트. 

또한 읽기: 풍요로운 꿈의 껍질에 맞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Ocean-Hued Clam Artifact 세트 보너스

인공물 Ocean-Hued Clam genshin impact
바다 빛깔 조개 (출처: VCGamers)

이 두 세트의 아티팩트는 Healing Bonus +15%의 형태로 보너스를 받습니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Ocean-Hued Clam에서 이것은 상당히 상세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 바다조개를 장착한 캐릭터가 기술 파티의 캐릭터를 치유하기 위해 Sea-dyed foam이라는 거품 모양의 메커니즘을 활성화합니다.

바다 물든 거품이 3초 동안 나타나 치유로 회복되는 HP의 양을 모으게 됩니다. 기술 너의 성격.

지속 시간이 끝나면 바다 물든 거품이 폭발하여 누적 치유량의 90%에 따라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손상 Sea-dyed foam에 의해 주어진 Electro-Charged 및 Superconduct와 같은 원소 반응과 유사하게 계산됩니다.

그러나 원소 마스터리, 캐릭터 레벨 또는 원소 반응 보너스 DMG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바다 염색 거품은 최대 1개이며 3.5초마다 발동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 손상 최대 30,000 HP. 

그래서 당신이 줄 수있는 총계 손상 바다 염색 폼 1개당 약 27,000개.

이 효과는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필드에 있지 않아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오프 필드).

또한 읽기: Kagotsurube Isshin, Kaedehara Kazuha의 검의 통계 및 보너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sangonomiya kokomi는 바다색 바지락에 적합합니다.
해색조개를 사용한 산고노미야 코코미(출처: VCGamers)

Ocean-Hued Clam 유물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유물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세트는 존재에 초점을 맞춘 캐릭터에 분명히 적합합니다. 치료자.

해빛 조개는 HP를 많이 회복할 수 있는 캐릭터가 사용할 때 더욱 적합해집니다.

이 아티팩트의 사용자는 모든 능력치 회복에 더 최적화된 캐릭터입니다. 기술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 둘 다.

다음과 같은 문자 베넷, 진 피륙, 디오나, 유약, 노엘, 그리고 싱추 HP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회복할 수 없습니다(치유하다) 큰 것.

또한 이 세 캐릭터는 엘리멘탈 버스트 또는 엘리멘탈 스킬과 같은 하나의 재능만 가지고 있습니다. 치유.

VCGamers는 세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지원하다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노블레스 오블리제 또는 잘린 운명의 상징.

VCGamers는 이 세트를 사용했을 때 분석한 결과, VCGamers는 사용하기에 적합한 3개의 캐릭터를 추천합니다. 풀세트.

바다빛조개 4세트와 일치하는 3명의 캐릭터는 산고노미아 코코미, 바바라, 그리고 치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