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Nokia 5.4 스마트폰이 다시 등장합니다.

노키아 5.4 폴라 블루

노키아 5.4가 오늘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올해 노키아가 스마트폰 판매에 다시 집중할 것인지, 아니면 일시적인 유행에 불과한 것인지에 대해 묻습니다.

거의 반년 동안 소식을 듣지 못한 새 스마트폰을 재발매했습니다. 노키아는 이 스마트폰을 정성껏 준비했어야 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에 정식 반입된 휴대폰은 사실 2020년 12월에 전 세계적으로 정식 출시된 휴대폰이었다.

2020년 12월부터 2021년 3월까지 그리 멀지 않은 시기지만 경쟁사의 공격성을 감안하면 노키아가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사실 노키아도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되찾을 수 있는 궁극의 무기를 준비해야 한다.

노키아 5.4 먼지
노키아 5.4 먼지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년 및 보안 업데이트 3년 지원

판매 첫날 Nokia는 제품 배너에 Nokia 5.4가 2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3년 동안 보안 업데이트로 지원될 것이라고 즉시 백업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적인 HP 구매자는 향후 2~3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6.39인치 펀치홀 스크린

그들은 또한 이 휴대폰의 화면을 6.39인치나 된다는 점을 판매에 중요한 포인트로 삼고 있다. 이 휴대폰 화면은 19.5:9 비율의 HD+해상도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보면 이 HP 화면은 Corning의 Gorilla Glass나 Dragontrail과 같은 추가 보호 장치 없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 NFC 연결이 있습니다

NFC 이것은 분명히 이 휴대폰의 플러스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기능이 필요한 일일 활동 수 NFC, 기능 만들기 NFC 최근 모든 서클에서 점점 더 사랑 받고 있습니다.

전자화폐 카드 작성 및 확인, 태그 사용 등 NFC, 원터치로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파일을 전송할 때 먼저 Bluetooth를 페어링하거나 Whatsapp를 통해 보내야한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확신합니다 NFC 오늘날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좋은 판매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 Nokia의 무료 TWS

이 휴대폰을 노키아의 원래 TWS와 번들로 묶는 것도 잠재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한 현명한 속임수라고 생각합니다. 노키아도 상자에 이어폰을 넣어 이 휴대폰을 완성했습니다.

Nokia E3100 TWS의 품질이 실망스럽지 않기를 바랍니다.

  • Gimmick 보너스 프라임 할당량 및 Amazon Prime Video 1개월 무료 구독

이 핸드폰 사는 것도 나쁘지 않고, 월 5GB로 나누어도 1년 동안 60GB의 초기 할당량 보너스를 받는데, 그것도 최소 50,000크레딧을 충전하면 나쁘지 않지 않나? 나중에 이 기본 할당량을 사용할지 여부는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무료 Amazon Prime VOD 구독과 같은 다른 기믹은 잠재 구매자가 Nokia 5.4를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데 너무 많은 자석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예, 하지만 Nokia 5.4를 인도네시아에 출시한 Nokia에 감사해야 합니다.

  • 가격은 괜찮습니까?

문제가 괜찮거나 가격이 괜찮지 않다면 각각의 정의로 돌아가세요. 노키아에 따르면 1000루피아도 안 되는 310만 원이 인도네시아에서 노키아 5.4를 마케팅하기에 가장 좋은 가격이라고 한다. 310만 달러의 가격으로 Snapdragon 662 프로세서, RAM 및 내부 메모리용 4GB/64GB, 메인 카메라 4개, 고속 충전 없이 4,000mAh 배터리가 장착된 휴대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어쨌든 Type-C입니다.

그래서 어때? Vicigers가 생각하기에 Nokia 5.4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구매는 아직 선주문 기간인 3월 26일부터 4월 4일 사이이며 배송은 2021년 4월 26일에 이루어집니다. 이 선주문 단계가 실수가 아니길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