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1 부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노키아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리즈가 어떤 것인지 자주 떠오를 수 있는 질문입니다. '감자'(읽기: 책임)에 대한 사양은 계속됩니다! 현재 Nokia가 새로운 스마트폰인 Nokia 10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질문은 Nokia 10이 Nokia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까? 따라서 답을 알기 위해 이 기사에서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장착된 Nokia X50

노키아 10 여정

노키아 10은 사실 2019년에 나온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벌써 2년이 되어가네요.

노키아 10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은 지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우리는 이 신화적인 장치에 대해 전혀 듣지 못했습니다.

2019년 초에 출시된 노키아 9 퓨어뷰 시리즈의 속편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노키아가 정말 진지하게 런칭을 하는 걸까요?

최근 뉴스에 따르면 Nokia HMD Global은 스마트폰의 명명 체계를 변경하여 평소보다 가능성이 낮아 보이는 Nokia 10의 출현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때문에 Nokia는 Nokia X10, C10 및 G10과 같은 새롭고 신선한 스마트 폰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제 Nokia X20, C20 및 G20이라는 차세대 제품에도 진입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시리즈는 모두 Nokia의 보급형 스마트폰이며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플래그십급 스마트폰이 아닙니다.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Nokia 9.3(출시 전 취소)

Nokia 9 PureView의 다음 시리즈는 Nokia 9.2 또는 9.3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들었던 많은 뉴스와 마찬가지로 Nokia 9.3이 개편되었습니다.취소 아니면 Nokia 9.3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습니까?

Nokia 10은 많은 주목을 받은 이름이며, 이 스마트폰에 대한 최근 뉴스 보도로 인해 최신 Nokia 스마트폰 출시 시리즈의 공식 이름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Nokia는 일반적으로 보급형 및 중급 등급에서 탁월하지만 Nokia는 때때로 몇 가지 '이상한'플래그십을 출시하며 아마도 Nokia의 최고의 새 스마트 폰인 Nokia 10에서 기대하는 것입니다.

Nokia는 Nokia 8.3 5G를 시작으로 5G 장치에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장치는 훌륭하지만 너무 '와우'하지 않은 장치를 제공합니다. 동급에는 비슷한 사양의 스마트폰이 이미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노키아 10을 통해 노키아가 멋진 새 카메라 기술이나 기타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진정한 노키아 팬이라면, 우리는 당신이 보아야 할 중요한 몇 가지 정보를 모았습니다. 2부로 넘어가겠습니다!

다음 읽기: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2 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