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파트 3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전에 읽기: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2 부

Nokia 10의 최신 소문

Nokia 9 PureView의 후속 제품이 5G 스마트폰이 될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Nokia 자체에서 최초의 5G 스마트폰으로 데뷔한 Nokia 8.3 5G를 포함하여 현재 다양한 경쟁 브랜드의 5G 휴대폰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이치에 맞습니다.

5g 로고
5G 모바일 네트워크 공식 로고

작년에 우리는 MWC 2020 자체가 당시 취소되었기 때문에 다음 노키아 플래그십이 MWC 2020에 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노키아 10의 등장 소식이 다시 뜨겁게 거론되기 시작하자 노키아 10은 적어도 퀄컴의 스냅드래곤 865/865+ 이상의 프로세서로 구동될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다.

많은 사람들은 나중에 Nokia 10에 Snapdragon 875 프로세서가 장착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서는 이 기사가 게시될 당시에도 여전히 신화에 불과했습니다.

노키아 팬들 중 일부는 노키아 10이 실제로 플래그십 HP 클래스에 맞춰지면 현재 가장 빠른 스냅드래곤 888 프로세서가 장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스냅드래곤 875 자체는 2020년 말에 출시된 것으로 추정되는 프로세서지만 사실 출시된 것은 스냅드래곤 888이었습니다.

더 최근의 유출은 가까운 장래에 Qualcomm이 2021년에 새로운 Snapdragon 775 프로세서를 출시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이 프로세서도 부분적으로 믿어지고 있습니다. 누설자 나중에 Nokia 10에 내장됩니다.

Nokia 10에서 실제 정보를 얻는 대신 이 휴대폰이 어떤 프로세서를 사용할지에 대한 많은 추측으로 인해 혼란스러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아는 것은 노키아 10이 분명히 사파이어 글래스 디스플레이와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을 갖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존재하는 많은 추측으로 인한 오해를 줄이기 위해 아마도 이 휴대폰에 어떤 사양이 내장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마칠 것 같습니다. 사실 카메라, 바디 형태, 심지어 추후 이 휴대폰에 어떤 노치가 사용될지에 대한 추측이 훨씬 더 많다.

HMD Global이 공식적으로 어떤 스마트폰이 Nokia 9 PureView의 후속 제품이 될지 나중에 발표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Nokia 10을 원하십니까?

다음은 노키아의 차기 플래그십 폰에 내장되기를 바라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물론 이번에는 노키아가 경쟁사와 실제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기능과 사양이 크게 기대됩니다.

  • 최고의 센서를 탑재한 다재다능한 카메라
노키아 9 퓨어뷰 카메라
노키아 9 퓨어뷰 카메라

Nokia 9 PureView에는 5개의 후면 카메라가 있지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Nokia 9 PureView 카메라 모듈 설정이 다른 휴대폰만큼 일반적이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 품질이 좋지 않다고 불평했습니다.

Nokia 9 PureView 카메라 설정은 5x 12MP(2x RGB 및 3x B/W)로, 스마트폰 카메라 크기에 비해 상당히 이상하지 않습니까? '와우' 이미지 캡처를 생성하는 대신 이 HP 카메라는 이러한 기대를 충족하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Nokia 10 또는 그 이후에 새로운 Nokia 플래그십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는 괜찮은 사양을 가진 몇 가지 다른 렌즈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와이드/초광각, 괜찮은 매크로 샷 등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최신 Nokia 플래그십 시리즈에는 108MP 이상의 고해상도 센서가 장착되어 아프지 않습니다.

  • 강력한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870 vs 스냅드래곤 888
스냅드래곤 870 vs 스냅드래곤 888

실제로 Nokia 9 PureView 프로세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2021년 중반에 이 Snapdragon 845 프로세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구식으로 보입니다.

Snapdragon 845는 2019년 초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 중 하나이며 다행히 Nokia는 이 프로세서를 Nokia 9 PureView에 내장했습니다. HP가 제안 대상이 될 수 있도록.

아쉽게도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은 노키아 9 퓨어뷰의 성능을 공식적으로 맛볼 수 없다. 아마도 Nokia는 이러한 주력 제품을 세계 여러 지역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Nokia 10에서 하이엔드 칩셋을 보고 싶습니다. 적어도 이 휴대폰에는 Qualcomm의 Snapdragon 870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성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최신 Snapdragon 860은 어떻습니까? 물론 프로세서에 5G 기능을 갖춘 모뎀이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Vicigers, Nokia 10에 더 적합한 다른 기능이나 사양은 무엇입니까? 댓글에서 Nokia의 새로운 플래그십 시리즈의 완벽한 형태를 상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