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광 겐신 임팩트 빌드, 4성 캐릭터 5성 대미지!

닝광 겐신 임팩트 빌드 2022

닝광 겐신 임팩트는 4성 캐릭터로 너무 강해서 5성이라 불리기에 더 적합하다.

Tianquan의 지위를 가진 Liyue Qixing의 리더 중 한 명, 정말 시도해야합니다 짓다 Genshin Impact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타나거나 단식 시간에 동행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2018년에 출시된 Golden Wolflord와 같은 새로운 적들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Genshin Impact 2.3은 지난 11월 이 적과 싸우기 위해 DPS Geo가 필요했습니다.

Genshin Impact가 처음부터 출시되었지만 Ningguang은 여전히 매우 좋은 Geo DPS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상 아픈'.

Ningguang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Ningguang Genshin 충격.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Ningguang Genshin 임팩트 빌드의 스킬 우선 순위

Ningguang은 처음에 HoYoVerse에서 출시한 4성 캐릭터입니다. 계략 Genshin Impact는 Liyue의 Beidou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촉매 무기로 Geo 요소를 사용하는 메인 DPS 캐릭터로 이지 DPS 캐릭터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짓다 및 F2P 친숙한.

일반 공격 Ningguang은 Geo를 부여하는 보석 모양입니다. 손상 Plunge Attack을 할 때 AoE Geo Damage를 생성하는 적에게.

가지고 있을 때 패시브 스킬 백업 계획, Ningguang이 사용할 때 활성화될 수 있는 Star Jade라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일반 공격.

이 Star Jade는 모든 Charged Attack이 체력을 소모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닝광 겐신 임팩트 옥 병풍
엘리멘탈 스킬 닝광 겐신 임팩트

Ningguang Jade Screen의 원소 기술, Ningguang은 막을 수 있는 커튼을 생성할 것입니다 손상 적으로부터 지역 DMG를 처리합니다.

이 Jade Screen의 지속력은 Ningguang HP의 최대 비율에서 계산됩니다.

활성 Jade Screen은 Ningguang Genshin Impact가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때 발행되는 보석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Jade Screen의 또 다른 기능은 Geo Construct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eo 구조는 AoE Geo DMG를 생성하는 Zhongli 기둥 또는 Albedo 꽃과 같은 다른 Geo 구조와 공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화한 경우 패시브 스킬 전략적 준비금, 모든 Ningguang Genshin Impact 또는 기타 Geo 캐릭터는 12% Geo DMG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닝광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닝광 겐신 임팩트

Ningguang의 Elemental Burst 즉 Starward Sword 공격은 적에게 Geo DMG를 제공하는 보석을 형성합니다. 

발행량은 총 6개의 보석이므로 생성된 각 DMG는 6이 곱해집니다.

Ningguang의 버스트는 Elemental Skill을 먼저 활성화하면 더 최적입니다.

Jade Screen이 활성화되면 총 6개의 추가 보석을 얻을 수 있어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12배의 DMG가 발생합니다.

을 위한 짓다 Ningguang Genshin Impact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 >  일반 공격 > 속성 스킬.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Ningguang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유물

닝광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추천
닝광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Ningguang Genshin Impact의 경우 Crit Rate/DMG, ATK 또는 ATK% 및 Geo DMG 보너스입니다.

가지고 있는 DPS를 포함한 Ningguang 에너지 비용 다른 DPS에 비해 낮은 수준입니다. 

Ningguang은 40개만 필요했습니다. 에너지 비용 Elemental Burst를 사용하여 Energy Recharge 통계가 있는 아티팩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에 적합한 아티팩트 짓다 Ningguang Genshin Impact는 매우 큽니다.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Ningguang의 강점입니다. 다양한 아티팩트 세트 통계를 조정하기 만하면됩니다.

고대 페트라 4세트 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짓다 Ningguang Genshin 충격.

이 세트는 보너스 Geo DMG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Geo Ningguang의 공격에서 Crystallize 원소 반응을 생성하는 모든 보너스 원소 DMG를 추가합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tracing Bolides 4세트 Normal ATK와 Charged ATK에 추가 ATK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사용하는 문자 방패 Noelle이나 Zhongli처럼.

닝광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ATK
글래디에이터와 시메나와 ATK 아티팩트

추가 ATK 18%를 제공하는 Gladiator Finale 또는 Shimenawa's Reminiscence와 Archaic Petra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최신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 업데이트 2.6 The Lost Valley 즉, 도메인에서 버밀리온 내세와 제물의 메아리.2 세트는 이전 아티팩트와 같은 추가 ATK 18%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Ningguang Genshin Impact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닝광 겐신 임팩트 빌드 5성 무기 추천
5성 무기

Ningguang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이 기사가 나왔을 때 출시된 거의 모든 5성 무기는 모두 Ningguang이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5성 무기 Ningguang에게 추천하는 것은 Ningguang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Skyward Atlas와 Memory of Dust입니다.

신성한 바람에 대한 잃어버린 기도는 Ningguang의 추가 치명타율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Ningguang에게도 매우 좋습니다.

닝광 겐신 임팩트 4성 무기
닝광 겐신 임팩트 4성 무기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닝광 겐신 임팩트 선택 항목도 상당히 많으며 필요한 통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Crit DMG/Rate가 필요한 경우 Widsith 또는 Solar Pearl을 사용하여 최상의 4성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ingguang Genshin Impact에도 사용할 수 있는 4성 F2P 무기 옵션은 Ningguang에 매우 적합한 Dodoco Tales, Oatsworn Eyes 및 Blackliff Agate입니다. 

Ningguang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닝광 겐신 임팩트 팀 추천
Ningguang Genshin 임팩트 팀 추천

Ningguang Genshin Impact는 생산을 위해 다른 캐릭터에 실제로 의존하지 않는 DPS 캐릭터입니다. 손상 큰 것. 

다음을 통해 Ningguang 팀의 구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Albedo, Zhongli 또는 MC Geo와 같은 다른 문자 지리 지원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손상 닝광.

Ningguang을 다음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치료자 또는 Jean 또는 Bennett와 같은 지원.

팀에서 단일 원소 Geo를 사용하려면 Itto 대신 Gorou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Ningguang은 Geo 지원이 좋지 않아서 Arataki Itto와 같은 팀에 있을 수 없습니다.

또한 당신은 함께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외야 지원 Fischl 또는 Xingqiu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합니다. 치료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