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lou 빌드 2022: 재능, 기어 및 팀 구성 요소

닐로우 빌드

Dendro bloom 팀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Nilou 빌드가 아마도 가장 먼저 가질 수 있는 캐릭터일 것입니다. 

Nilou는 5성 하이드로 소드 캐릭터입니다. 원신 임팩트. 그는 Sumeru의 사막 섹션이 잠금 해제된 Genshin Impact 버전 3.1에서 데뷔할 예정입니다.

전반적으로 Nilou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허용하는 고유한 기술 덕분에 DPS 역할과 특히 Bloom의 팀을 지원할 수 있는 Hydro 검객입니다.

Nilou 빌드 2022 가이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Nilou 빌드 Genshin Impact 2022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기술

닐로우 빌드
Nilou Genshin의 캐릭터 기술

Dendro Elements가 Genshin에서 새롭고 트렌디한 것이므로 이 캐릭터 키트는 Bloom의 반응을 활용하는 팀에 충분히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는 다른 유형의 반응으로부터 이점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Hydro 및 Dendro 캐릭터로만 구성된 팀이 필요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과 스킬 버튼을 조합하여 3히트 콤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모두 최대 HP에 따라 하이드로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후의 일격이 그가 취한 입장을 결정할 것입니다.

일반 공격: Luminous Illusion은 8초 동안 일반 공격을 칼춤 동작으로 지속적으로 변경합니다. 이것은 Nilou의 DPS 동작이며 그가 코트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기를 원할 때 사용해야 합니다.

스킬: 수차는 활성 캐릭터 주위에 원을 만들어 지속적으로 적에게 적에게 적중시킵니다. 휠의 ICD는 2초이지만 영향을 받는 새로운 적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0.5초마다 틱합니다.

이것은 Nilou의 지원 자세이며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코트 밖에서 Hydro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Nilou의 Burst는 Hydro 손상의 2가지 간단한 예일 뿐이며 이는 Bloom Generation을 위한 2가지 추가 Hydro 적용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그의 수동적 재능은 다른 Hydro 캐릭터와 비교할 때 그를 돋보이게 만듭니다. 이 패시브는 Bloom이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Dendro Core를 Bountiful Core로 바꾸어 즉시 폭발하고 더 큰 AoE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Nilou에게 가장 좋은 별자리는 C1과 C2로, 자신과 팀원의 피해를 모두 증가시킵니다.

닐루 사용법

닐로우 빌드
닐로우 빌드

Nilou를 레벨 90으로 끌어 올려 기본 HP 풀을 최대한 높이고 Blooms가 기본 손상에 대해 가능한 가장 높은 레벨 스케일링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Nilou의 기술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의 버스트는 완전히 무시할 수 있으며 그의 일반 공격은 그의 ATK 통계를 사용하는 유일한 재능입니다.

Nilou의 콤보는 언뜻 보기에는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Nilou가 춤을 추는 각 유형의 공격에는 승수가 다르지만 목표(적용 범위, 적중 횟수 등)가 있습니다.

인공물 

화려한 꿈 유물 Tighnari Genshin Impact
Nilou 빌드용 아티팩트

Nilou의 재능은 순수한 HP와 Bloom의 Elemental Mastery 반응 척도에서 순수하게 조정됩니다. 따라서 Nilou는 HP, Elemental Mastery, 때때로 Energy Recharge(플레이어가 오프 쿨다운 버스트를 사용하려는 경우)만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 플레이어는 Nilou 또는 HP% + ER%에서 가능한 한 많은 HP를 쌓아서 180% ER에 도달해야 합니다.

HP% 장비에 초점을 맞추면 Nilou 빌드가 매우 쉬워지고(치명타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됨) A4 패시브를 통해 Bloom 데미지에 대해 팀 전체에 가장 높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Nilou 빌드는 매우 유연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옵션은 2PC Gilded Dreams, 2PC Heart of Depth, 2PC Noblesse의 2개 세트 중 하나에서 20% HP에 대한 2PC Tenacity of the Milleleth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yno Genshin Impact를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최고의 총과 팀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최고의 팀 사용

Nilou의 최고의 무기는 확실히 총기 배너에서 서명한 Khaj-Nisut Key입니다. 이것은 많은 HP를 제공하고 Nilou가 자신과 나머지 팀을 위해 최대 HP를 EM 버프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Nilou는 높은 EM을 얻고 전체 HP를 구축하여 더블 딥을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그의 꽃을 강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Nilou는 Bloom의 팀에서만 효과적입니다. Nilou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Blooms가 즉시 폭발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Bloom의 폭발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Bloom을 트리거하려면 Nilou 빌드가 필요하고 다른 Hydro 캐릭터는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Barbara와 같은 최소한의 Hydro 애플리케이션으로 캐릭터를 실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중 공명 팀은 기본적으로 Nilou, Dendro Traveler, Collei 및 Kokomi 또는 Barbara로 제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알베도 겐신을 위한 최고의 팀 5개

Triple Dendro는 Nilou가 자신이 버프하는 Blooms의 완전한 소유권을 갖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Hydro의 공명 HP 증가를 희생하는 것은 큰 단점이므로 Dendro의 성능 막대는 이를 보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아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